저두 엘레뉴2먹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어떤 영양제 드시나요??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16주된 예비맘입니다. 요즘 오메가3에서 미세플라스틱 검출됐다하여 기존에 먹고 있던 걸 안먹고 있습니다. 혹시 어떤 영양제와 어디 브랜드로 드시는지 추천 좀 부탁드릴게요 ㅠ 아기한테 영양이간다니까 함부로 못먹겠네요 ㅠ
댓글
8

감사합니다!!
퍼스트맘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정말 먹는거 하나하나 다 신경쓰게 되요 이거 먹고싶다!해서 시켜놓곤 엇 이거 먹어도 되나 싶은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ㅠㅋ 아가한테 좋은것만 주고싶은 마음이죵~?^^ 저는 자세히는 안 알아봤지만 산부인과에서 추천해준거 그대로 사는 편이에요 닥터에디션 퍼스트맘 오메가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저는 엘레뉴 먹어요~주수따라서 1,2단계로 나눠져있어요!

함 봐야겠네요!! 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