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진짜 무섭고 발길이 안떨어지는데... 혹시나 충치가 생긴거면 태아한테 감염될 위험이 있어 얼른 치료를 받는게 좋다고 해요 엄마가 되는 길은 여러모로 신경쓸 게 많은 것 같아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잇몸!!!
잇몸이 욱씬거리거나 부으신 분들 있을까요?!? 😭😭별별꺼 다 말썽이네용 ㅠㅠㅠ
댓글
14
저도 화요일에 치과 다녀왔어요~스켈링하는데 잇몸이 부어서 피가 좀 난다고 하더라구요 의사샘도 임산부는 임신기간에 잇몸 무너질수 있으니 관리잘해야된다고...주기적 치실 사용 권유받았어요

헐 ㅠㅠ ... 저도 ... 뭔가 조만간 치과 가야 할거 같아요 ㅠㅠㅠ
저요저요 잇몸도 잘 붓고 어금니도 시리고 해요 ㅠㅠ 이 진짜 튼튼했는데 ㅠㅠ

맞아요!!! 잇몸이 욱씬거리고 어금니도 시리고... 임신 때문인가봐요 증말 ㅠㅠ

원래 임신하면 약해진대는데 이정도 일줄은 몰랐어요 ㅠ 양치에 진심이라 자부심 있었는데 요즘엔 툭하면 피나고 부어있어요 ㅠㅠ 흑흑 곧 좋아질거라 생각하고 조심조심 하는 중입니다ㅠ

더 심해지지 않기를 바래요 호또맘님도 저도 ㅠㅠ 🙏🏻🙏🏻🙏🏻
임신때 많이들 그러시더라구요 저두 치과 가보려구요

저도 ㅠㅠ 가야할거 같은데 너무 무서워요 .. 치과는 가도가도 적응이 안되는.. ㅠㅠ

정답이네요 가서 치료 끝나면 별거 아닌데도 그다음에 가려면 또 안가지는... 가도가도 적응 안되는곳ㅋ
저요 ㅠ 전 어제 치과 다녀왔습니다

치과에사 뭐라고 하시던가용 ㅠㅠ 가기 무서워요..... ㅜㅜㅜㅜ진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