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기 전 무조건 바세린 듬뿍 꼭 발라요 안바르면 그다음날 입술이 건조한 것 같고 그렇더라구요 제품도 중요하지만 바르고 유지하는 시간? 충분히 흡수되게 놔두는 시간도 중요한 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술 트고 찢어지고 ㅠ 너무 건조한데 다들 립밥 뭐 쓰세요??
입술 트고 찢어지고 ㅠ 너무 건조한데 다들 립밥 뭐 쓰세요?? 괜히 엄한제품써서 아가한테 안좋을까봐 걱정되요 튜브형보다는 스틱형 쓰고싶어요 튜브형이 위생적일거깉았는데 꼭…그렇지만은 않은거같이서요 ㅠㅠ
댓글
8
호호바가 최고죠
카멕스랑 시드물 호호바 립 에센스가 가성비 짱이구!! 심하게 건조할땐 클라란스 립오일쓰면 효과 좋더라구요~ 요새는 그냥 혈색 줄 때 멜릭서 색 있는것 외출 할 때 사용해요!!
립큐어밤 쓰고있어욤! 천연이래용
올리브영 가면 임산부 쓸수있다고 써있는 립밥 있어요 순한거 !!!

아그렇군요~ 가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