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작년에 잇몸붓고 이시림때문에 치과다녔는데 전동칫솔로 바꾸면 나아진다구해서 바꿨거든요 좋은 것 같아요 자극적게 깨끗하게 닦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잇몸 피ㅠㅠ
현재 15주4일.. 임신하고나서부터 잇몸에서 계속 피가 나네요.. 양치하면 물론이고 평상시에도 조금씩 나요 파로톤탁스로 치약바꾸고 양치 시작하긴했는데, 치과를 가봐야하는건가...싶네요 에궁..
댓글
19

오 그렇군요 전동칫솔도 참고할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툭하면 붓고 피나고 잇몸이 많이 약해졌어요 이튼튼은 자신있었는데 ㅠ 임신하면 그렇대서 음식 조심 하고 있구용 ㅠ 16주 지나면 스켈링 할겸 이상은 없는지 물어보려구용

저두요!!16주지나길 다같이 기다리는ㅋㅋㅋㅋㅋ
저 출산전날까지 피가 마니 나와서 대학병원까지 가봤는데 결국 원인 못찾고 임심 호르몬 때문이라고 추측했는데요.. 출산하고 나니 진짜 감쪽같이 피가 안나더라구요...

진짜 신기하네요..ㅎㅎ 이노무,꼬리뼈도 애기 나오면 안아프겠죠ㅋㅋ

진짜 꼬리뼈 하.... 근데 전 꼬리뼈 첫애낳고 50일? 까지는 간거 같아요. 하필 조리원 침대가 돌침대라 잘때마다 으어어어억~~ 하면서 잤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임신하면 잇몸약해진다고 너무 들어서 저도 엄청신경쓰여요~ 한번 나기 시작하면 이쪽저쪽 난리나서 ㅠ 저도 파로돈탁스 쓰고, 특히 치실! 하루 3번4번5번도 합니다

16주 지나면 치과로 달려가서 스케일링 하렵니다!!ㅎㅎ
저도 아침에 눈뜨면 피비린내로 아침을 맞이했었는데,, 치과가서 스케일링받았더니 이제 피도 안나고 좋아요 ~

오오..저도 아침부터ㅠㅠ스케일링을 해야겠군요!!!!!!감사합니다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