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잇몸 피ㅠㅠ

현재 15주4일.. 임신하고나서부터 잇몸에서 계속 피가 나네요.. 양치하면 물론이고 평상시에도 조금씩 나요 파로톤탁스로 치약바꾸고 양치 시작하긴했는데, 치과를 가봐야하는건가...싶네요 에궁..

댓글

19

  1. 저 작년에 잇몸붓고 이시림때문에 치과다녔는데 전동칫솔로 바꾸면 나아진다구해서 바꿨거든요 좋은 것 같아요 자극적게 깨끗하게 닦여요

    1. subcomment icon

      오 그렇군요 전동칫솔도 참고할게요 감사합니다!!!

  2. 저도 툭하면 붓고 피나고 잇몸이 많이 약해졌어요 이튼튼은 자신있었는데 ㅠ 임신하면 그렇대서 음식 조심 하고 있구용 ㅠ 16주 지나면 스켈링 할겸 이상은 없는지 물어보려구용

    1. subcomment icon

      저두요!!16주지나길 다같이 기다리는ㅋㅋㅋㅋㅋ

  3. 저 출산전날까지 피가 마니 나와서 대학병원까지 가봤는데 결국 원인 못찾고 임심 호르몬 때문이라고 추측했는데요.. 출산하고 나니 진짜 감쪽같이 피가 안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진짜 신기하네요..ㅎㅎ 이노무,꼬리뼈도 애기 나오면 안아프겠죠ㅋㅋ

    2. subcomment icon

      진짜 꼬리뼈 하.... 근데 전 꼬리뼈 첫애낳고 50일? 까지는 간거 같아요. 하필 조리원 침대가 돌침대라 잘때마다 으어어어억~~ 하면서 잤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4. 임신하면 잇몸약해진다고 너무 들어서 저도 엄청신경쓰여요~ 한번 나기 시작하면 이쪽저쪽 난리나서 ㅠ 저도 파로돈탁스 쓰고, 특히 치실! 하루 3번4번5번도 합니다

    1. subcomment icon

      16주 지나면 치과로 달려가서 스케일링 하렵니다!!ㅎㅎ

  5. 저도 아침에 눈뜨면 피비린내로 아침을 맞이했었는데,, 치과가서 스케일링받았더니 이제 피도 안나고 좋아요 ~

    1. subcomment icon

      오오..저도 아침부터ㅠㅠ스케일링을 해야겠군요!!!!!!감사합니다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잇몸 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