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13주에 딸이라고 하셨는데 16주 아들맘됬어요!!🤭아들맘 반가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ㅋㅋㅋ성별반전이 제게 찾아왔네욤 (16주)
ㅋㅋㅋㅋ12주에 병원에서 (아직 확실치는 않지만 아마도) 여아 같다고 말씀주셔서 + 저도 춈파보고 어머 딸이다! 하고 베동에도 올려서 다른 분들도 딸 같아요!!! 해주셨던 (예비딸)맘 이었어요 어제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갔는데 …?어머 여자아이가 아니였네..? 요거 툭 요게 꼬추에요 해주셔서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쩐지 과일에 밀가루만 당겨서 백퍼 딸이 틀림없다고 그러고있었는데😂 무튼 아들이든 딸이든 건강하게만 나와라 🤍 괜히 아들맘 확정이라고하니 뭔가 새롭게 설레서 글 올려봐요 ㅋㅋㅋㅋㅋ
댓글
12
지난 각도법사진 봤는데 딸각도처럼보이나 끝이 좀 윗쪽으로 향하는 각이라 아들각같기도하네요 ^^
16주면 이제 빼박 아닌가요? 축하드려요😍
우왕 전 16주에 딸이라고 들었으면! 반전은 없겠죠?ㅋㅋㅋ
이런 반전이 종종 있다고 들었는데! 뭔가 놀라셨을 거 같아요 ㅎㅎㅎ 저도 아들맘이에요 환영합니다 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