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만 그런 줄 알았어요. 요즘 재채기를 하면 3번씩 연달아 하는데 죽겠어요 아주ㅜㅋㅋㄲ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재채기 겁나 아파여ㅜ
평소 옆에 보고하거나 그러는데 방금 그냥 반듯이.누워서 재채기하니까 배겁나땡겼네요ㅜ다들 그러신가요? 진짜 아팟어요ㅜ누가 자궁 손으로 땡기는거같았어요
댓글
10
으앗ㅋㅋ 저 요즘 남편한테 그얘기 많이 하는데 ㅋㅋ 재채기하면 배 너무 아파서 참는다고ㅎㅎ 그랬더니 엄청 웃더라구요 ㅋㅋ 기침도 오래하면 땡길 수 있어서 왠만하면 참아요 ㅠ 재채기 시원~하게 하면 바로 배 부여잡고 으으으~ 합니다 ㅜ
저도 비염있는 산모라 자주 재채기를 하는데 배가 너무 아파 죽겠어요ㅠㅠ깜짝 놀래요 진짜
맞아요!!!!!! 에~ 취~~~~아악!!!!!!!! 한답니다. 배 부둥켜쥐면서요 ㅎㅎ
저도 죽을뻔을 몇번 경험 했답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