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저는 사춘기때도 안나던 여드름이 얼굴을 뒤덮어서 빨개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얼굴이 칙칙해지네요ㅠ
현재 16주차 초산모인데 요즘 거울을 볼때마다 얼굴이 칙칙해진거 같고 기미같은게 올라오는거같아요ㅠㅠ 여름철이라 그런가ㅠ 그치만 이렇게 올라온적이 없는데 힝 속상하네요😢😢 부랴부랴 기미세럼 주문했네요ㅠㅠㅋㅋ 베동맘들도 그런가용??
댓글
8
저도 그래요 ㅠㅠ 기미 올라오고 사춘기때나 났던 트러블이 온몸에 나고 ㅠㅠ 뭘 발라도 건조한거 같고… 임신전엔 관리도 했는데 이젠 만사가 귀찮구요 ㅠㅠ 곧 좋아지리라 믿어봅니다 ㅠ
칙칙함 그자체죠~
뾰루지 오지구요.. 각질 ..이 무슨 허물 벗듯이 벗겨지고.. 머리는 ㅋㅋㅋ 염색 못해 투톤에 몸뚱이는 돼지스러워 지고 ㅋㅋㅋㅋ 아주 그냥 인생 최대 못생김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이쁜 산모들 보면 부럽습니당 ㅋㅋㅋㅋ 썬크림 꼭꼭 챙겨 바르세용!!!🙌🏼
저도 칙칙하고ㅠㅠ 피부가 꺼칠해지고 뾰루지 올라오고 그래서 화장품 다 바꾸고ㅠㅠ 귀찮아도 고무팩 일주일에 1번은 하고있어요ㅠㅠ

저도 꾸준히 팩을해봐야겠어요ㅠㅠ 효과가 있기를🙏🙏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