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철분주사 두번이나 맞았는데 집에서 쓰러졌었어요 ㅠㅠ 피가 아래로 쏠려서 앉고 일어날때 늘 찬천히 조심하셔야 하고 아침엔 오래 서있는 것도 피하셔야합니다 저는 18주차 들어서고 좋아졌어요 꾸준히 철분제 복용도 했구요. 초기부터 16주까지는 어지럼때매 고생좀 했네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주사 맞으면 안어지러울까요?
산전검사결과 빈혈수치는 정상이라고 하는데 계속 어지러워서 일상생활이 너무 불편하네요 철분제를 먹고있긴하지만 그래도 계속 어지러워서 병원에서 철분주사를 맞을까 생각중입니다. 철분주사 맞으면 조금 괜찮아 질까요?ㅜㅜ
댓글
6
빈혈수치 정상이시면 철분이랑 상관없으실 수 있어요 담당의 상담해보심이 ㅠㅠ

의사말로는 피가 자궁으로 쏠려서 그렇다고 방법이 없다네요ㅜㅜ
기립성 아니실까요? 빈혈이 아닌데 어지러우실땐 이비인후과에 가보시는것도 좋아요

의사랑 상담해봐야겠네요ㅜㅜ

네~ 꼭 이비인후과도 한번 가보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