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초음파 위가안보여요ㅠ

16주 +4일됬어요~ 2차 기형아검사갔다가 초음파보는데 다른건 다~~ 좋은데 위가 형태는 보이는데 원래 양수먹어서 까맣게 보인다는데..ㅠㅜ 의사선생님이 지금은 뱉었나보다 잘 안보이네 그러시면서 다음검진때 보자시더라구요 저처럼 아가 위 못보신분..계신가효😭

댓글

7

  1. 저도 그래서 10분 걷다가 다시 봤는데 약간 더 크게 보이더라구요 근데 선생님이 제대로 보고 가면 좋겠다고 10분 더 누워있다 보자 하셔서 그렇게 했더니 제대로 보였어요ㅎㅎ 초음파 보는 거랑 애기가 먹고 뱉는 타이밍이 안맞으면 그렇다고 하니 넘 걱정 안하셔도 돼요~

    1. subcomment icon

      그렇겠죠?🥲 감사합니다🥰

  2. 양수는 많으신가요?

    1. subcomment icon

      적은건 아닌데 의사선생님 성에는 안차신다고 물 많이 먹으라고는 하셨어요~ㅠㅜ 양수가 부족하면 그럴수도 있나여?😟

    2. subcomment icon

      양수가 적은편이면 태동을 잘 못느낀다고 담당샘이 그러시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지금 열심히 물마시고 있어요

  3. 헝 저두요!!ㅠㅠㅠ 저두 오늘 딱 16주 4일에 2차 기형아검사받구 왔는데 다른거 다 좋은데 위가스?가 잘 안보인다며 아직 애기가 밥을 안먹어서 그럴수 있다고 2주뒤에 다시 보자하시더라고요..ㅠㅠ 원래 4주 뒤에 보는건데 2주뒤에 오라고 하시니까 너무너무 걱정되요...ㅠㅠ 인터넷에 검색해봐두 잘안나와서 얼른 병원가서 다시 확인하고싶네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는 4주뒤에 보자해서... 동네병원에 2주뒤에 가보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6주 초음파 위가안보여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