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주변 붉은기

얼굴에서 코 아래랑 입 주변이 웅이 아버지 처럼 붉어요… 세수하고 나면 제일 붉어지는것 같고 평상시에도 그냥 계속 붉은기가 있네요ㅠㅠ 임신전에는 안그랬는데 20주 지나고부터 더 심해진것 같아요 혹시 저와 같은 증상이신분들 계실까요ㅠㅠ??

댓글

8

  1. 그거 저도 그러는데 진짜 화장할때도 뜨고 이상하더라구요ㅠㅠㅠㅠ문 문제가 있는건가 했는데 가라앉았다가 또 그랬다가ㅠㅠ턱쪽에는 또 뾰루지 많이 올라와서 스트레슨데ㅜㅜ하 꾸준하게 미스트로 계속 뿌려주고있어요 전 ㅜㅜ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임신초기부터 입주변트고 팔자주름쪽까지 붉은색으로 변해서 진돗개 주둥이 까만 것 처럼 닮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3. 저요.. 저도 딱 웅이아버지처럼.. 그렇게 빨갛게 됐어요ㅠㅠ 보습 잘 해주는데도 그렇길래 스트레스 받아서 거울보면 눈물도 나고 그렇던데 이젠 그냥 거울을 안봐요.. 보면 짜증나서..😅 ㅠㅠ

  4. 저도 그래서 산부인과에 물어봤더니...수분크림 잘 바르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보습이 필요한가봐요...하핫

  5. 저요! 임신 전에는 항생제+연고 치료받았었는데 증상이 좋아졌다가 나빠졌다가.. 저는 면역저하로 인한 피부염으로 진단 받았었고 완치가 없다고.. ㅠㅠ 따뜻한/ 차가운 물 세수, 자극적인 음식, 스트레스 피하라는데.. 참 어렵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