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수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홍조ㅜㅜ
쌩얼일때가 많은데ㅜㅜ 홍조 심하신분들 혹시 관리 어떻게 하세용? 팩 추천해주세용ㅜㅜ 너무 스트레스네요ㅜㅠㅠㅠ
댓글
5

세수로 안돼용......홍조는..계속..ㅎ;
저는 최대한 시원하게 해줘요! 팩은 사실 귀찮아서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시원하게 해둔 스킨패드로 얼굴에 잠깐씩 올려두고 닦아줘용! 세수도 미지근~시원한 물로 하고요! 뭘 할 수 없으니 이런게 최선인거 같아용 ㅠ

ㅠㅠ팩 귀찮긴한데 볼만 너무 홍조가심해서ㅠㅜ하 스트레스네요ㅜㅜ

맞아용.. 저도 팩 하고싶은데 귀찮기도하고 자주하기도 힘들어서 그냥 패드 잠깐 얹어두는걸로 퉁치긴하는데 그냥 팩이라도 시작할까 싶어요🥲 이런거 말곤 할 수 있는게 없어서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