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 0일 정기검진 다녀왔어요! (소소한 문답 공유 ㅎㅎ)

25주 0일 정기검진 다녀왔어요~ 병원을 한달에 한번 가니까 그동안 궁금했던거 소소하게 물어보고 왔습니다 ㅎㅎ 1. 스쿼트 해도 되나요? : 해도 되는데, 임신 전이랑 배때문에 몸의 중심이 달라져서 뒤로 넘어가거나 할수 있어서 벽에 기대서 하거나 붙잡을 수 있는 걸 주변에 두고 해도 된다. 2. 다음주에 휴가가는데 바다 들어가도 되나요? : 상관없다. 다만 갑자기 다리나 골반쪽에 힘을 많이 주게 되는 상황 (물살에 쓸려 갑자기 중심 잃고 다리에 힘을 빡 준다던가)이 안오게 조심해라. 다리나 배쪽에 힘 많이 주면 배뭉침 올 수 있는데 그런거 조심하라고 하셨어요. 3. 후시딘 발라도 되나요? (어제 칼에 손을 베어서ㅜ) : 이거는 약간 머뭇하면서 말씀하시긴 했는데, 정말 소량을 하루 이틀 정도만 발라라. 연속으로 계속 바르지는 말것. 연고도 혈관 통해서 몸으로 들어가는거라 정말 소량을 짧은 기간 바르라고..! 도움되실 분들 있을까 싶어 소소한 문답 공유해봐요! 참고로 제 담당쌤은 군더더기 없이 쿨하신 스탈이에요 ㅎㅎㅎ 뭐 하지마라 안된다 하는게 별로 없고 임산부가 할 수 있는 선에서 해도 되는거 가감없이 말씀해주시는 스타일이라 좋더라구요 ㅋㅋㅋ 뽁이도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다 해서 안심하고온 진료였습니다☺️

댓글

8

  1. 저희 선생님은 스쿼트 절대 하지말라고 하심요..! 제가 경부길이가 짧아서 더 그러신 것 같긴하지만요..🫠

  2. 오늘 포풍 스쿼트 하고 기분 좋으면서도 약간 찜찜했는데 맘이 편해지네요. 벽에 기대서 하는 것도 꿀팁같아요. 좀 더 주수 차면 짐볼 벽에 기대서도 많이 하더라고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연고가 안되는지 처음 알았어요 ㅜ ㅜ 임산부는 아파도 후시딘도 못바르군여

  4. 바르지마세요 후시딘도 가능하면

    1. subcomment icon

      힝 이미 발라부러써여 ㅠㅠ 소량 칼에 손 쓸려서 어쩔수없이 흑흑

    2. subcomment icon

      이제 그만! 바르시면 되요 연고 안발라도 더디지만 회복되니 가능하면 그냥 두세요.. 저도 요리하다 베이고 살짝 화상입었는데 그냥 뒀어요...물론 약바르면 상처는 안남았겠지만🥲🥲🥲

  5. 의사쌤이 확인해주신거라 신뢰가 가네요~^^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