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임신중인데 160짜리 8개사놨어요 진짜 8-10개는필요해요 2시간에한번씩우유마시는데 잘시간도없는데 설거지진짜자주못해요..통잠못자고계속쪽잠자서ㅠ...그래서 소독기에여분있어야하고 젖병쓰고 5-6개 한꺼번에 설거지해요 (쓰다둔것들, 설거지하고말린거, 소독기 에 있어야해서순환하려면 최소8개있어야 님 쫌이라도 편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젖병 몇개씩 준비하셨나요?
안녕하세요~ 혹시 애기 젖병 몇개씩 준비하셨어요?! 아직 모유수유할지 완분할지 정하지를 못해서..;; (모유가 잘 나온다는 보장도 없구...ㅠㅠ) 베페가서 더블하트 240ml 4개랑 그로미미 200ml 2개 사뒀는데 모자라겠죵? 다들 몇개씩 준비하셨나용?ㅜ
댓글
39

안그래도 분유먹이면 그정도는 있어야된다고 하더라구욧ㅠㅠ 설거지지옥.....ㅜㅜ

맞아요.. 진짜100일까지는 진짜너무 힘들어용ㅠ 특히 잠을못자서ㅠ 맘큐에서 젖병 할인받아서 쟁겨놓으세요~~!
백일지날때까지도 한번에 200이상 못먹을수도있다그래서 160짜리루 4개만 준비했어용!! 무거우면 엄마 손목만 아프다그러기도하구 애바애라 물어주는거 따로있구 배앓이에 뭐니 엄청 이벤트들이.많아서 조리원에서 구매하셔두 된데용☺️

맞아요 정말 다들 애바애라고 말하더라구욧ㅜㅜㅎ 제발 아무거나 잘 써주는 아이였으면 좋겠어요ㅎㅎ
저도 유리젖병 3개 정도만 작은 사이즈로 구입해두려구요!!

저도 유리젖병 사려다가 무거울거같애서 안샀는뎅ㅜㅜㅎㅎ 아직 탐나긴해요ㅎ
다들 일찍 구매하시네요…!!! 저도 아직 구매안했는데 요즘은 모윰 보고있어요ㅠㅠ 아무래도 유리젖병이 아이한테는 좋을 것 같아서요! 산다면 우선 3-4개 정도 사고 나중에 모유 양 보고 완분할지 완모할지 정해진 이후에 추가 구매하거나 할것 같아요!

그쵸?? 댓글덕분에 조급했던 마음이 사라졌어요ㅎㅎ저두 조리원에서 보고 더살지말지 정해야겠어요ㅎ
쟈두 안삿어요 조리원드가서 사두 늦지않대서요~ 상황보구 맞춰사려구용

급한마음에 베페가서 사버렷...안 조급해도 될꺼같아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