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셀티아이 맘 먹고있어요! 유산균은 쭉 챙겨먹어야 좋다고 해서😓 챙겨먹을거 넘 많아요 락토핏 드신다는 분들 많이 본거 같은데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랏토핏 먹고있는데 임산부용 따로 막어야하나요????저는 그냥 그 노란색 포 된거 먹고있는데 ㅜ;; 먹음 안좋은가여ㅜㅜ?????
댓글
18
저도 지금 락토핏 먹고 있어요! 담당원장님께 여쭤봤었는데 그냥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ㅎㅎㅎ 저도 혹시 임산부여서 먹으면 안되나 싶었는데 상관없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다 변비좀 심해지는것 같다 싶으면 메디락디에스라고 그 약도 한알정도 먹으면 다시 쾌변시작이에요 ㅋㅋㅋㅋㅋ💛
저는 다른 약국에서 추천받은 다른 유산균 먹고있긴한데 아침일어나자마자 유산균이랑 요거트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서 먹구 철분제도 섭취하니 변비가 같이와서 키위같은 과일들도 먹어주니 나름 힘 안주고 잘나와용 ㅎㅎ 갠적으로 임산부 필수영양제는 유산균, 비타민D, 철분제같아요 ☺️
괜찮아요 괜찮아요ㅋㅋ상관없어요!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도 많이 추천하셔서 저도 이번에 샀어요 ㅎㅎ 종근당 생유산균 맘스먹고 있다가 다먹어서 바꿔보려구요 ㅎㅎ

저도 한번 알아봐야겠네요ㅜㅜ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