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양증 정말 힘들다고 하던데… 진짜 고생하시네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소양증때문에 대학병원까지 가네요

임신 초기에 배에만 있다가 갑자기 다리로 가는 바람에 27주차 잠을 제대로 못자네요 ㅠㅠㅠㅠ 우울하고 힘들고 다음주 태교여행 이쁘게 사진도 찍고 싶은데 다리가 완전 흉해졌어요 .... 사진은 나기시작했을때고 지금은 긁어선 난 상처도 있고 더 심해졌어요 ... 인신소양증 도움되는게 머가 있을까요???ㅠㅠㅠㅠ
댓글
18
저도 20주 지나자마자 소양증 와서 25주까지 고생했어요ㅠㅠ 밤에 간지러워서 잠 못자고 얼굴 까지 올라와서 피부과 갔더니 산부인과 먼저 다녀오라 그래서 산부인과 가서 주사 맞고 약이랑 연고 로션제형 처방 받아서 발라줬어요 그걸로도 안돼면 광선치료 얘기하시더라구요ㅠㅠ 피부유산균도 먹었구요ㅠㅠ 지금은 좀 괜찮아졌어요

왜 저는 로션형 주사나 이런거 처방을 안해주실까요 ㅠㅠ 오늘 너무힘들어서 그냥 큰병원와서 대기 하고 있어요 ....
저 정말 미친듯이 심했던 사람이에요ㅠㅠㅠㅠ진짜 눈으로 보이는 저정도는 부럽다 싶을정도로 온몸에 퍼지고 피나고 미치는줄알았어요ㅜㅜ 그것도 전 초기부터 그래서 쌤도 많이 힘들겠다고ㅜㅜ 너무 심하시다고 약 먹고 바르고 하라고 처방해주시고 엉덩이도 두대씩 가서 맞고오고 그랬는데 효과는 잠시뿐...자는시간에는 왜 그리 더 간지럽고 예민해지는지ㅜㅜ 씻는것도 뜨건물로 씻지말라고하고 그래서 조절도하고 알로애젤도 발라보고 성분연한거 남편이 찾아시켜줘서 발라보고 또 그것도 잠시뿐이더라구여ㅜㅜ 자다 일어나서 냉수물로 몸 씻고 다시 자고 그랬는데 죽겠더라구여ㅜㅜ 주사맞고온것도 미안한데 약까지먹고 바르기엔 더 미안해서 미련하게 받아오고 안먹고 버텼어요ㅜㅜ 근데 저는 아이스팩 얼려서 두건 돌돌말아서 손가는 부위에 맬 올려놓고자고 그랬는데 엄청 나아졌어요!!!! 네이버에선 얼음 절대 하지말라고 했는데 전 수건 말아서 해서 엄청 차갑게 안했어요!! 너무 차가우면 그게 또 화상이나 부을수가있다더라구여ㅜㅜ아마 그래서 하지말라고 했던거같아요!! 수건 돌돌 말았을때 너무 안시원하다 싶으면 두번만 말아주거나 좀 도 얇게 말아서 올려놓고 그랬어요!!! 그러다보면 잠도 다시 곧장들고 잠깐 깰때 또 그거로 대고있고 그랬어요!! 그러다보니까 손이 안가서 가라앉고 엄청 많이 괜찮아졌어요!!! 정말 힘드시면 한번 해보세요ㅜㅜ전 정말 이것저것 다 발라보고 해봤는데 저 방법이 제일 좋았어요ㅜㅜ 수건 되도록이면 엄청 얇은거로 말았구요!! 너무 두꺼운수건이면 하나마나에요ㅜㅜ!!

피부과도 다녀와보고 했는데 피부과는 약이 너무 쎄고 처방해줄게없다고했어요ㅜㅜ그리고 바로 산부인과로 갔는데 거기서도 주사만 두대 놔주셨구요ㅜㅜ 피부과는 가서도 별 도움이 안되실꺼에요ㅜㅜ!!

알로애젤도 발라놓으면 잠시 괜찮아요 몸 좀 시원하게 해주면 더 괜찮아지구요!! 근데 전 끈적임이 너무 싫어서 발라놓고 찬물로 헹궈버리고 그랬어요ㅜㅜ 성분연한거 찾아서 발랐을때도 잠시뿐이여ㅛㅓ 효과 많이 못봤구요ㅜㅜ 뿌리는것도 올리브영에서 알아본거 남편이 사다줬는ㄴ데 그것도 별....그래도 쓰면 조금이나마 다르긴해요ㅜㅜ 그리고 전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해놓고 발라줬어요!!

태교여행도 다녀와야하는데 속상하시겠어요ㅜㅜㅜㅜㅜ아이스팩 얼려서 수건 해보세요 꼭!! 나아지길 바래요ㅜㅜ🙏🙏
아이고...심하시네요ㅜㅠ 괴로우시겠어요...건조하면 더 안좋으니 지속적 수분섭취랑 크림 바르세요..
진짜 심하네요 저도 다리만 그랬는데 진료보고 락티케어 처방받고 바르도니 애낳고 괜찮아졌어요 애낳고도 그런다는데 일단 진료 언넝 보세요 엄청 가려우실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