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뭐든 회사에 출근안하는것이 만병통치약…ㅋㅋㅋㅋㅋㅋ저도 휴직들어가면 배 좀 덜 아플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8갤 진입! 뜻밖의(?) 붓기 완화 효과
오늘부터 28주 진입해서 8갤 시작이네요~~~~ 낼모레 애 낳겠어요 ㅋㅋㅋ 요즘 계속 다리 붓기때문에 고생했는데 이번주 내내 휴가라서 집에서 잘 쉬니까 다리가 하나도 안 부어요;;;;;;;;;;; ㅋㅋㅋㅋ 회사에선 몸도 맘도 살짝 긴장상태거나 스트레스 받는 상황들이 너무 많은데 이런게 다 붓기랑도 연결되나봐요~~~~~
댓글
6
그렇군요 전이제 붓기시작해서ㅠ 쉬는게 최고군요
역시 집에서 쉬는게 최고에요ㅜㅜㅋㅋㅋㅋㅋㅋ
저도 팔개월🎉🎉🎉 혼자 어제부터 기분이 좋아요. 팔개월 임산부야~~~이러면서ㅋㅋㅋ 스트레스가 모든 일의 근원인 것 같아요. 휴가 동안 힐링하며 맛난거 먹고 즐겨보아요🤗
역시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인가봐요! 8개월 진입 축하드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