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넷에서 듣는 직업심리검사랑 심리안정지원프로그램도 각 1회씩 인정되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실업급여
요즘 실업급여 동영상 보는거로 안되는거맞죠ㅜㅜ? 옛날처럼 사람인에서 신청하고 캡쳐해서 이메일로 담당자한테 보내주고 하는거 맞는건가용ㅎ? 아시는 엄마분들 계신가욤 ㅜㅜ?
댓글
13

워크넷에 그런게 있었나용?? 오늘 로그인만 잠시 해두고 아직 구직활동신청 안해놨는데 내일 다시 확인해봐야겠네요ㅜㅜ

아 그리고 요즘에 영상만 보는건 안되지않나용 ㅜㅜ??

고용보험 홈페이지 [공지] 2022년 7월 1일부터 달라지는 실업인정 기준 안내 확인하면 나와있어요ㅎㅎ
온라인교육하시면된답니다!

그거 안되지않나요 이제ㅠㅠ??
신청할때는 방문이고 구직급여활동은 동영상 시청 가능합니다:) 캡쳐안해도 이수내역 뜨더라구용!!

그거 이제 안되는거로 알고있는뎅 ㅜㅜ7월부터 강화되서ㅠㅠ
영상 시청 후 센터 방문해야 신청완료 되더라구요! 그리고 워크넷에서 구직활동하고 4차인가 한번 더 방문 해야되는걸로 알고있어요!

그러더라구용ㅎㅎ!! 오늘 영상보는건 완료 해뒀어용>.<
이직 후 워크넷에서 구직등록하고 온라인교육도 있더라구용 과정이 조금 많던,,🫠

그래도 하려구여ㅜㅠ하 빨리 해버리는ㄱㅔ 맘편할거같아요ㅜㅜ

그쳐 시간 오래 끌어봤자 나중에 시간만 부족하니🥺 후딱 해치우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