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요!!! 8개월진입이시라니..! 얼마안남은 느낌이네요ㅠ 저도 곧 8개월인데 주변에서 다들 놀래더라고요 ㅎㅎㅎㅎㅎ시간이 어느새 이렇게 빨리 흐르다니…! 남은시간동안 남편이랑 즐겨야 겠어요ㅎ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8개월❤️
드디어 임신 초기•중기를 지나 후기까지 왔네요! 오늘 임신 8개월이 되면서 무럭무럭 잘 커준 아가가 넘 고맙네용❤️ 아직 부족한 부분도 많고 준비해야 할게 너무 많은데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되면서도 얼른 11월이 와서 보고싶은 마음도 크고 이랬다 저랬다 하네요🤣 다른분들 준비하고 맘마존•아가방 예쁘게 꾸미시는거 보니 자꾸 부족한 부분만 보여서 살짝 슬퍼지네요🥲 저도 잘 해낼 수 있겠죠?!🥺
댓글
16
축하드려요!! 이제 슬슬 후기 맘이 보이시네요ㅋㅋ

벌써 후기라니 떨리더라구용ㅎㅎ 시간이 또 빠른느낌이기도 하고😂

후기되면 맘이 이상할거 같아요! 빨리 40주까지 달리고 싶다가도 아쉬울거같아요ㅋㅋ
그럼요~천천히 준비하시는게 오히려 더 꼼꼼할거예요 8개월까지 우리모두 너무 잘해내고 있는걸요^^

넘 감사합니다💖 이거저거 다 할라니 어렵더라구요..🥲 남은 2개월도 같이 힘내요❣️
잘 해내실 수 있어요 :) 화이팅!!

응원 감사해요! 점점 시간이 다가오니 마음이 급해져서 그러네요🥲
저도 오늘 8개월이예요. 이벤트 많던 초기부터 지금까지 잘 커줘서 저도 제 아기에게 고마워요🤗 지금 부터 준비해도 충분한걸요. 남은 기간 같이 열심 준비해보아요

오 같은 8개월 넘 반갑네용❣️ 괜히 맘이 급해지는거 같아요..ㅎㅎ 지금부터 시작해서 여유롭게 끝낼 수 있도록 해봐야겠어요! 같이 아가맞이 준비해용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