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조절하면 좀 빠진다니 인체의 신비예요. 저도 막달에 너무 힘들까봐 슬슬 식단 조절 해야지 생각만 하고 안하고 먹기만 하고 있네요🤣 n년차 다이어터라 식단 하는거 나름 좋아했었는데...참 귀찮고 힘들지만 그래도 식단 하다보면 뿌듯하고 속도 편하고 장점도 많았던 것 같아요. 임당 재검 응원해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재임당식단_운동관리 3일차
재검으로 판정 후 그날만 엄청 속상해하고 다음날부터는 식단과운동을했어요:) 병원에서 식단운동해도 크게 변화없고 재검전날 과일만 안먹으면된다고 하더라구요. 임당 전에 항상 늦게 일어나서 아점먹고 저녁은 먹을때도 안먹을때도 있었는데 삼시세끼챙겨먹고 산책30분씩하고 하니 변비도 사라지고 체중도 이틀사이에 1키로가 훅 빠지더라구요 26주5일차인 저는 임신하고나서 입덧때문에 체중이 증가해도 1~2kg 왔다했어요... 근데 갑자기 어제 저녁을 먹으면서 남편은 먹고싶은거 다 먹고 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잘 계산해서 먹는데 어찌나 속상하던지 나에게 가끔 달달한 간식이 행복이 어마무시했는데 임당 문제 없는 산모들이 그저 부럽더라구요... 그래도 어제 그렇게 속상했지만 오늘은 다시 열심히 관리및 운동을 하고있답니다^^ 내일 임당 재검_식단 및 운동 4일차인데 얼마 안남았다고 생각하고 즐겁게 관리해보려고합니다😆🤗
댓글
22

그러니깐요 신기하더라구요 24주에서 갑자기 미친듯이 마카롱이랑 밀가루가 땡겨서 먹고갔더니 2키로가 훅 쪘더라구요...근데 재검 한다고 해서 관리했더니 이틀만에 1키로가빠지고 오늘도 0.2kg로가 빠졌더라구요ㅋㅋ 순간 진정 아기살이아니라 내살이였나 싶기도해요ㅋㅋ오늘도 즐겁게 조절하면서 보내려해요ㅋㅋ응원의 댓글 감사해요ㅋㅋ

저는 빠지니까 걱정되요.. 아가도 말라갈까봐 내일 검사할때 되면 거의 임신 전 몸무게 될거 같아요....고작 야식 간식 끊었을 뿐인데

사실 저희 아기 1주작긴해요ㅜㅠ걱정했는데그냥 작게 낳아서 크게 키우자!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어요😆저도관리하고나서 점점 임신전 몸무게로 돌아가고있네요~~내일츄츄맘님 재겸 통과되시길 바래요!😁
꼭 통과되실꺼에용ㅜㅜ!! 기운내세용ㅎㅎ저는 담주에 임당인데 벌써 무서워요ㅜㅜ 단거 엄청 먹고 과일도 엄청먹고...지금부터 조절을해야하나 싶은데 생각만하고 자꾸 먹게되는ㅜㅜ

감사해요:) 저도 임당일주일전에 마카롱먹고 과일도 먹고 그랬던것같아요 그리고 임당전날엔 족발먹고....그래서재검걸린건가? 생각들기도하지만 저처럼해도 안걸릴사람은 안걸린데요~ 콩알맘님은 재검 안걸리고 한번에 통과되시길 바래요🙏🏻
전 임당관리 이틀째인데 식단이ㅡ좀 어렵지만 그래도 이렇게 먹고 운동하니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ㅎ 관리하셔서 꼭 통과 하시길 ☺️

저도 어렵긴한데 아침은 현미밥90g 김치19g양상추31g 오이45g 두부39g 계란말이53g양배추고추창돼지불고기61g 30분산책 / 점심 양상추30g 오이26g 닭가슴살33g고구마42g삶은계란22g곰표그래놀라요거트30g 30분산책 / 저녁 현미밥 93g 두부 43g 김치 4조각 양배추고추장돼지불고기70g 양상추 30g 오이 34g 방울토마토 4개 30분 산책 이렇게 하고있어요:) 누룽이맘님도 관리잘하셔서 함께 즐겁게 통과해요😄
저도 식단 3일 조절하고 재검받으려구요! 식단 조절 좀 했다고 진짜 무게가..줄더군요ㅋㅋㅋ신기하게도....

그러니깐요ㅋㅋ 적게 먹었는데 채소부터 먹고 마지막으로 현미밥먹으니 포만검도 대박이에요👍🏻👍🏻 그나마 마켓컬리에 호박고구마를 구입했는데 아주달달해서 그걸로 위안삼고있어요ㅋㅋㅋ 고구마 맛없었으면 저 계속 속상해했을수도있어요ㅋㅋ함께 잘관리해서 통과해요😆❤️

저는..임신초부터 고구마 달고 살았는데 이것도 문제일까봐 하루 3개 이상 안먹고 있어요🤣🤣 고작...이틀째지만

쇼리님은 내일 좋은 결과 꼭 보시고! 저는 내일 하루만 참으면 되고! 꼭 통과해서 남은 3개월 행복해요 우리🥲🥲

저오늘 점심/저녁으로 하나씩먹었는데...참고해야겠어요 감사해요😆전 다음주화요일에 재검해요ㅠㅠ병원마다 재검이다른가봐요ㅠㅠ그래도 남은시간 관리잘해서 통과할게요:) 츄츄맘님도 꼭 통과 되시길 기도할게요🙏🏻🙏🏻🙏🏻

고구마가 혈당높아용!!!! 조심하셔요..전 고구마에 빠져 검사전 4일은 밥대신 고구마먹었었는데.....ㅜㅜ ㅎㄷㄱ

얼마남지 않았기에 고구마도 패스해야겠네요ㅠㅠ

저희는 예약없이 편한 날로 2주 사이에 하랬어요! 오프가 내일 뿐이라 내일로 결정했어요ㅋㅋ 주수지나고 애기가 클 수록 태반도 커져서 수치도 오른다고 하더라구요

으악 오늘은 고구마 금지

저희 병원에서는 그런이야기없더라구요ㅠㅠ 일주일이나 이주쯤에 오면된다고만 말해서..
나는 조절 중인데 옆에서 먹고 있으면 나도 먹고 싶어져서 괜히 슬픈데 먹지 말라고 할 수도 없고ㅠㅠ 먹고싶은걸 자제해야하면서도 식단조절을 해야하니 젤 힘든거 같아요🥲 그래도 열심히 노력하고 계시니 건강도 좋아지고 임당도 꼭!!! 통과하실거에용❤️

맞아요ㅠㅠ그래도 열심히 한 만큼 좋은결과가있을거라고 생각해보려구요! 응원댓글 감사해요😆❤️

넹! 통과하셔서 다음에 좋은 소식들고 와주세용😆💖

넹😁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