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재임당식단_운동관리 3일차

재검으로 판정 후 그날만 엄청 속상해하고 다음날부터는 식단과운동을했어요:) 병원에서 식단운동해도 크게 변화없고 재검전날 과일만 안먹으면된다고 하더라구요. 임당 전에 항상 늦게 일어나서 아점먹고 저녁은 먹을때도 안먹을때도 있었는데 삼시세끼챙겨먹고 산책30분씩하고 하니 변비도 사라지고 체중도 이틀사이에 1키로가 훅 빠지더라구요 26주5일차인 저는 임신하고나서 입덧때문에 체중이 증가해도 1~2kg 왔다했어요... 근데 갑자기 어제 저녁을 먹으면서 남편은 먹고싶은거 다 먹고 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잘 계산해서 먹는데 어찌나 속상하던지 나에게 가끔 달달한 간식이 행복이 어마무시했는데 임당 문제 없는 산모들이 그저 부럽더라구요... 그래도 어제 그렇게 속상했지만 오늘은 다시 열심히 관리및 운동을 하고있답니다^^ 내일 임당 재검_식단 및 운동 4일차인데 얼마 안남았다고 생각하고 즐겁게 관리해보려고합니다😆🤗

댓글

22

  1. 식단 조절하면 좀 빠진다니 인체의 신비예요. 저도 막달에 너무 힘들까봐 슬슬 식단 조절 해야지 생각만 하고 안하고 먹기만 하고 있네요🤣 n년차 다이어터라 식단 하는거 나름 좋아했었는데...참 귀찮고 힘들지만 그래도 식단 하다보면 뿌듯하고 속도 편하고 장점도 많았던 것 같아요. 임당 재검 응원해용🤗👍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깐요 신기하더라구요 24주에서 갑자기 미친듯이 마카롱이랑 밀가루가 땡겨서 먹고갔더니 2키로가 훅 쪘더라구요...근데 재검 한다고 해서 관리했더니 이틀만에 1키로가빠지고 오늘도 0.2kg로가 빠졌더라구요ㅋㅋ 순간 진정 아기살이아니라 내살이였나 싶기도해요ㅋㅋ오늘도 즐겁게 조절하면서 보내려해요ㅋㅋ응원의 댓글 감사해요ㅋㅋ

    2. subcomment icon

      저는 빠지니까 걱정되요.. 아가도 말라갈까봐 내일 검사할때 되면 거의 임신 전 몸무게 될거 같아요....고작 야식 간식 끊었을 뿐인데

    3. subcomment icon

      사실 저희 아기 1주작긴해요ㅜㅠ걱정했는데그냥 작게 낳아서 크게 키우자!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어요😆저도관리하고나서 점점 임신전 몸무게로 돌아가고있네요~~내일츄츄맘님 재겸 통과되시길 바래요!😁

  2. 꼭 통과되실꺼에용ㅜㅜ!! 기운내세용ㅎㅎ저는 담주에 임당인데 벌써 무서워요ㅜㅜ 단거 엄청 먹고 과일도 엄청먹고...지금부터 조절을해야하나 싶은데 생각만하고 자꾸 먹게되는ㅜㅜ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저도 임당일주일전에 마카롱먹고 과일도 먹고 그랬던것같아요 그리고 임당전날엔 족발먹고....그래서재검걸린건가? 생각들기도하지만 저처럼해도 안걸릴사람은 안걸린데요~ 콩알맘님은 재검 안걸리고 한번에 통과되시길 바래요🙏🏻

  3. 전 임당관리 이틀째인데 식단이ㅡ좀 어렵지만 그래도 이렇게 먹고 운동하니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ㅎ 관리하셔서 꼭 통과 하시길 ☺️

    1. subcomment icon

      저도 어렵긴한데 아침은 현미밥90g 김치19g양상추31g 오이45g 두부39g 계란말이53g양배추고추창돼지불고기61g 30분산책 / 점심 양상추30g 오이26g 닭가슴살33g고구마42g삶은계란22g곰표그래놀라요거트30g 30분산책 / 저녁 현미밥 93g 두부 43g 김치 4조각 양배추고추장돼지불고기70g 양상추 30g 오이 34g 방울토마토 4개 30분 산책 이렇게 하고있어요:) 누룽이맘님도 관리잘하셔서 함께 즐겁게 통과해요😄

  4. 저도 식단 3일 조절하고 재검받으려구요! 식단 조절 좀 했다고 진짜 무게가..줄더군요ㅋㅋㅋ신기하게도....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깐요ㅋㅋ 적게 먹었는데 채소부터 먹고 마지막으로 현미밥먹으니 포만검도 대박이에요👍🏻👍🏻 그나마 마켓컬리에 호박고구마를 구입했는데 아주달달해서 그걸로 위안삼고있어요ㅋㅋㅋ 고구마 맛없었으면 저 계속 속상해했을수도있어요ㅋㅋ함께 잘관리해서 통과해요😆❤️

    2. subcomment icon

      저는..임신초부터 고구마 달고 살았는데 이것도 문제일까봐 하루 3개 이상 안먹고 있어요🤣🤣 고작...이틀째지만

    3. subcomment icon

      쇼리님은 내일 좋은 결과 꼭 보시고! 저는 내일 하루만 참으면 되고! 꼭 통과해서 남은 3개월 행복해요 우리🥲🥲

    4. subcomment icon

      저오늘 점심/저녁으로 하나씩먹었는데...참고해야겠어요 감사해요😆전 다음주화요일에 재검해요ㅠㅠ병원마다 재검이다른가봐요ㅠㅠ그래도 남은시간 관리잘해서 통과할게요:) 츄츄맘님도 꼭 통과 되시길 기도할게요🙏🏻🙏🏻🙏🏻

    5. subcomment icon

      고구마가 혈당높아용!!!! 조심하셔요..전 고구마에 빠져 검사전 4일은 밥대신 고구마먹었었는데.....ㅜㅜ ㅎㄷㄱ

    6. subcomment icon

      얼마남지 않았기에 고구마도 패스해야겠네요ㅠㅠ

    7. subcomment icon

      저희는 예약없이 편한 날로 2주 사이에 하랬어요! 오프가 내일 뿐이라 내일로 결정했어요ㅋㅋ 주수지나고 애기가 클 수록 태반도 커져서 수치도 오른다고 하더라구요

    8. subcomment icon

      으악 오늘은 고구마 금지

    9. subcomment icon

      저희 병원에서는 그런이야기없더라구요ㅠㅠ 일주일이나 이주쯤에 오면된다고만 말해서..

  5. 나는 조절 중인데 옆에서 먹고 있으면 나도 먹고 싶어져서 괜히 슬픈데 먹지 말라고 할 수도 없고ㅠㅠ 먹고싶은걸 자제해야하면서도 식단조절을 해야하니 젤 힘든거 같아요🥲 그래도 열심히 노력하고 계시니 건강도 좋아지고 임당도 꼭!!! 통과하실거에용❤️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그래도 열심히 한 만큼 좋은결과가있을거라고 생각해보려구요! 응원댓글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넹! 통과하셔서 다음에 좋은 소식들고 와주세용😆💖

    3. subcomment icon

      넹😁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재임당식단_운동관리 3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