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미리 사는거보다 다들 조리원가서 하시는게 좋은건지 그렇게 하더라고요! 애기가 가리는것도 있다고 해서 그런지 ☺️ 이제 하나하나 해야해서 신경쓰이는거 투셩이네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월에 둥이 낳을예정인데 기저귀나 분유언제?
원래 예정일은 11월인데 둥이라서 10월에 낳을예정인데 기저귀나 분유 추천이요~ 그리고 언제쯤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댓글
14
쑴이님 저랑 거의 똑같으시네용^^ 저도 11월 예정일인데 둥이라 10월 초쯤에 낳아여 저는 6월 코엑스 베이비페어가서 기저귀 사놨어요 숲꺼 신생아용으로 780개 사놨어여 숲 평도 괜찮고 인터넷보다 싸게팔아서 샀는데 둥이라 한달 조금 못쓸꺼라고 하더라구요 1명당 하루 10-15개 쓴다하길래요~~ 근데 사고보니 애기들 금방큰다고 해서 신생아용 작으면 어떡하지 걱정도 되긴하지만요😂😂 조리원 나와서 한달정도는 충분히 신생아용으로 될꺼같아서 일단 그렇게 사놨습니당!

아저랑 거의 비슷하시네요~ 원래는 11.15이거든요~ 근데 둥이라 10월6일정도? 단대에서 출산할 예정이거든요~ 전 조리원가서 구매해야겠어요~ 미리살까했는데 물어보니 조리원가서 구매하는게 낫다고 해서 저도 그럴려구요~

저도 원래는 11월8일인데 10월 8일정도될꺼라고하네요~ 조리원에서 사셔도 늦지않으실꺼같아요! 전 엄청 빨리 사버렸군요ㅜㅋ
전 조리원에서 썻던거 이어서 쓸생각이에요!! 조리원가시면 거기서 썼던거 아이한테 맞으면 그거로 구매하시는것도 좋지않을꺼용ㅎㅎ
보통2주전에 준비하려구요~~ 너무 많이 준비하지않고 분유도 한두통 정도만 먹여보고 잘맞음 더사려구요 넘 늦게해도 불안하고 넘 빨리하면 아기가 눈치채고 빨리 나올(?)까바서요 농담입니다~~ㅎㅎ습해진다는 말을 많이듣지만 한달새에 습해지진 않을거같아여 전 2주전 준비 보려합니다^^
특히 기저귀 지금 사시면 습해서 그닥이요 ㅎㅎ그냥 직전에 주문하시면 금방 오구요.둥이 경우 낳아보셔야 기저귀 사이즈도 알고 병원에서 얼마나 있을지 모르잖아요~조리원 나오몀 사이즈업되는 경우도 많으니 조리원 가셔서ㅎㅎ

다들 조리원가서 사는게 낫다고 해서 저도 그럴려구 혹시나 미리 사두는게 낫을까해서 물어본거예요~ 조리원가서 사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