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마다 말하는 방식이 달라서 저도 처음 선생님 고를때 불편해도 몇번이고 바꿔가며 말투 맞는 선생님찾으려고 노력했어요! 당연히 보러갈수있는거고 돈도 내돈내는데!!!! 진짜진짜 속상하셨겠어요... 저도 급하게 갔던때 만난 쌤이 너무 별로라 왠만하면 좀참았다가 담당쌤한테만 진료보게되네요 ㅠ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3일 정기검진+배아픔 병원
오늘 배가 너무 땡겨서 병원갔더니 담당 원장님이 휴진이셔서 다른원장님께 진료 받았는데 ,, 아플때마다 병원올꺼냐는 소리를 들었어요.. 담당의도 아니고 그원장님한텐 첨으로 진료 본거거든요.. 정기검진 제외하고 병원간적없었는데 한마디도 못하고 바보같이 그냥 나왔어요.. 생각할수록 너무 화가나고 대부분 불친절해서 전원하고싶은데 어디로 전원해야할지 모르겠어서 막막해요 .. 답답해서 빌리에 글 남기네요
댓글
7

담당쌤도 친절한편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 겪어보니 친절한편이였던건가봐요 .. 의사의 사명감을 갖고 환자를 대해줬으면 좋겠어요 ㅠㅠ 큰바람인가요…

다른병원도아니고 출산 산부인과 의사쌤들은 좀더 섬세하셨음하네요 ㅠㅜ 큰바람아니구 당연한바람같아요! 쌤안맞으면 나중에 걱정되는 부분 묻기도 힘들거같아서 불편했지만 초기에 전 진짜여러쌤 바꿨어요 ㅠㅜ(기가약한편..)
아플때 가라고 있는게 병원아닌가요? 걱정돼서 간 임산부한테 그딴 말을... 주변에 괜찮은 다른 병원 있으면 전원하시는게 좋겠네요ㅠㅠ

그러니깐요 .. 아플때가지 안아플때가나요..? 병원이라는게 왜 있는건지 한마디도 못해서 너무 화가나요 ㅠㅠ
와...그 선생 미쳤나봐요...말을 해도....ㅡㅡ무료진료 받으러 간것도 아니고 진짜 퐉...그 선생만 문제가 아니라 대부분 불친절하면 다른병원 알아보셔서 전원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앞으로 이것저것 물어볼일도 많을텐데 모 무서워서 물어보겠나요...?궁금한거 있을때마다 물어볼거냐고 할 병원이네요.검진갈때마다 항상 설레고 긴장되고 아이 건강하다고 하면 기분좋게 진료 받고 나오고 싶은데 저런 얘기듣고 더이상 맘 안 상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러니깐요.. 기분 좋게 병원가서 기분 너무 나빠서 오니까 ,, 그 의사는 정기검진이랑 출산할때만 병원가야된다고 생각하나봐요.. 의사의 사명감이 없거나 .. 감사해요 이렇게 위로해주셔서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