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17주차. 사노산 다 쓰고 일리윤 쓰고 있어요 입덧이 심했었는데 둘 다 향이 없어서 만족하며 썼고 쓱고있고 오일은 대부분 향이 많진않지만 사노산꺼 빌리에서 세일할때 샀더니 저렴하고 촉촉하니 좋아요. 사노산은 끈적하고 오래가고 일리윤은 소양증, 빨간 스트레치 완화 기능이 좋다는데 아직 소양증이나 스트레치가 없고 5주때부터 꾸준히 발랐더니 배만 피부가 보들하니 얼굴피부보다 좋은거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맘님들 효과존 튼살크림 추천부탁드려요~~~😄😄
댓글
14
튼살크림은 안쓰고 세타필크림+바이오오일 왕창바르고 있어요!
저는 일리윤이랑 버츠비오일섞어바르고있어요 ㅎㅎ근데보습만잘되면된대서 바디크림에오일섞을때도있어요 ㅋ
비오템 선물 받았는데 흡수가 빠르고 향이 없어서 좋아요!
전 ㅠ 일리윤이랑 베베드블랑에서 파는 호호바 오일 ! 제일 좋더라구여 ㅠㅠ.. 일리윤에 가려움 개선이라고 나와있는 제품이 있는데 그게 제일 촉촉하고 소양감도 덜하고 좋더라구여 ㅠ 가성비도 굿!!

저도 슬슬 뭔가 가려워지기 시작하는거같아요.. 진짜 오일이 젤 필요한듯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당장 구매하러 가봐야겠어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