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둘째 딸바랬는데 첫째 행동하는거보고 다들 아들일거라고 했었거든요ㅋㅋㅋㅋ 저도 자매맘이 되었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딸딸맘인거 같아요...👧🏻👧🏻
첫애하는 행동보고 다들 주변에서 둘째는 무조건 아들이다 심지어 사주카페 가도 말하기도 전에 아들이라고 해서 내심 기대했는데.. 오늘 촘파보고 공주님 같다고 하시네요?ㅎㅎ 그래도 혹시나해서 담당쌤께 물어보니 확실할거라고ㅋㅋ 사실 쪼~~~오오크음 아쉽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잘크고 있다하니 그것만으로도 만족입니다ㅎㅎ
댓글
3
부러워요 자매.. 저는 아들이라 자매 못만들어줄거같아요 ㅠㅠ
건강한게 최고죠!! 그리고 자매맘은 제 로망입니다 ㅎㅎ 넘 부러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