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엘레뉴2 먹고 보건소에서 주는 철분제 먹었는데 담당쌤이 엘레뉴만으로 충분하다해서 보건소 철분제는 안먹어요! 나중에 반납하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혹시 엘리뉴2드시고 변비심하신분있나요? 그리고 엘리뉴2+다른철분제 복용하시는분 있나요?
댓글
7

혹시 엘리뉴 변비나 그런건없나요 ...저는 변비도 변비지만 속이 많이울렁거려서...2달치 샀는데 4일치먹고 팔려고 하는중이예요...

엘레뉴 냄새 역하다는 분들 종종 잇으시더라구요ㅠㅠ 저는 1단계 먹을때부터 괜찮았어요!! 저는 임신 전에도 원래 변비보다는 설사를 자주해서.. 지금도 일어나면 바로 화장실 가고 하루 한번 이상 꼭 가요..!
저는 액상만 먹어요 알약은 변비도 심해지고 효과를 잘 모르겠더라고요 ㅠㅠ 볼그레라고 맘카페에서 추천받았는데 좋아요

저도 원래 변비가 심했던사람이라...2개월분 사버려가지고... 다먹고 액상으로 가보는건...무리겠죠?

ㅠㅠ 저도 보건소에서 받은 철분제 엄청 많은데 제가 안되겠어서 그냥 액상샀어요 저는 급해서 그냥 샀는데 처방도 된다하더라고요!

액상 먹기는 괜찮은가요?? 원래 물약같은걸 잘못먹는편이라...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