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저는 왼쪽 아들 오른쪽 딸같은데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어떻게 보이세요?

왼쪽 첫째 오른쪽둘째 쌍둥이인데..원장님께 대략 얘기는들었지만요^^ 첫짼 아들 둘째는 애매하다는데 어떻게 보이세요? 둘다 아들같다는데 요 ㅋㅋㅋㅋ
댓글
10

왼쪽은 아들같다고 정확히 말하셧고 둘째도 아들같다고.. 애매하데유
댓글보고나서 알았는데 첫번째는 흐리게 뭐라도 잇는듯 없는듯 보이는데 두번째는 너무 깔끔한데요?...

왼쪽첫째는 확실히 아들같다고 하셧어여 오른쪽둘째는 잘..
오른쪽은 딸 같은 느낌도 나네요? 저 튀어나온게 맞는지..전 딸처럼 보여요ㅋㅋㅋ

오른쪽 둘째도 조금 튀어나온거같아서 애매해하데여ㅋ둘다 아들같다곤..
저도 둘다 딸랑구인줄 알앗어요... ㅎㅎ

왼쪽은 아들이 정확한거같아요ㅋㅋㅋ
둘다 딸처럼 보이는데 정답이 무엇인가요??

왼쪽첫째는 아들인데 오른쪽둘째도 아들같다곤 하시는데 둘째는 애매하시다고 한달뒤에 보자고 하시네여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