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3나 비타민D 유산균은 따로 더 챙겨먹고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지맘스텝2먹는데 철분제 따로 먹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16주 차 예비맘입니다 첫아이랑 잘몰라서^^;; 이지맘스텝2 먹는데 철분제나 오메가3 따로 또 챙겨먹어야되나요?^^;; 잘모르겠어요 ㅠㅠ
댓글
3
아마 임산부 종합영양제는 필요한 철분제 따로 들어 있을거에요! 저는 엘레뉴 2단계 먹고 비타민디, 유산균, 오메가3 따로 먹어요!
저도 스텝2먹고있는데 유산균 말고 따로 챙겨먹는 것 없어요! 철분은 임산부권장량 다 함유돼있더라고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