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긴가민가해서 21주에 오라고 하셨는데 18주에 배가 아파 병원다녀와서 딸 확인했어요~ 제 초음파랑 비슷한 것 같아서 저도 딸에 한표 드립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1일인데 오늘은 성별이 애매하다시네요 ㅋㅋ🤣

13주 5일엔 아들일 확률 90퍼센트라고 하셨는데 오늘 기형아 검사 갔더니 애매하다고 하시네요 ㅋㅋ🥹 제눈에도 아들같아보여서 그렇게 생각하고 지냈는데!!! 혹시 성별반전일까요?
댓글
4
딸같네용!!!
다음 검진때까지 너무 궁금할거같아요ㅠ
저도 오늘 보고왔는데 선생님이 찍어주신 사진에는 맘님 아가처럼 하얗게 쪼꼼 튀어나와있었어요!! 영상보니까 더 튀어나온게 보이긴 했는데 ㅠㅠ 확정을 못지어주시더라구요!! 반전있을수도 있겠다고... 맘님도 어쩌면 반전 있을수도 있지않을까요?! 아니면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이니...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