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엔은 안써봤고 ㅠㅠ 프라젠트라 오일, 크림 다 같이 써봤는데 저는 그냥 그랬어요!! ㅜㅜ 딱히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그래서 재구매는 안했고 .. 일리윤이 가격대비 용량, 가려움 방지, 보습도 제일 잘되도라구여!! 비오템도 써봤는데 뭐 되~~~게 보습이 잘되고 좋단 느낌은 잘 못받았어요 ㅠ 걍 다 무난무난...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리턴엔&프라젠트라 궁금해요
두 제품사용하시는 맘님들 정보부탁드려요 아직 튼살크림을 구매하지않아서 구매할려고보니 리턴엔은 광고로 많이 접하고 프라젠트라는 지금 빌리에서 좋은가격에 행사하더라구요 . 첫째때 비오템 사용했는데요 마른체형에 배만 완전 나와서 그런지 저는 튼살크림사용해도 살이 텄네요😅😅 . 이미 텄어도 바르면 좀 연해질까하여 사용해보고싶은데 요즘은 어떤 제품을 사용하나요? 위 2가지 제품중에는 어떤게 괜찮은지 정보 부탁드립니다~~~
댓글
1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