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 저는 아직 난황은 못봤는데 다이아몬드반지라니 너무 예쁜표현이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5일차 첫 초음파 보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저도 드디어 첫 초음파 진료하고 왔어요~ 시험관으로 간절히 바랬던 아기라 그런지 얼마나 두근거리고 설레이고 살짝 걱정도 되는지.. 병원가는 길이 너무 떨렸네요😭 아기가 지어놓은 아기집과 난황, 예쁜 다이아몬드 반지처럼 생겼다고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아주 작지만 동그라미가 아기라고 합니당^^ 넘 작고 소중한 존재…첫 초음파 설레임 가득했습니다~~ 날씨가 덥습이라 그런지 재채기가 잦아서 배가 계속 당기네요ㅠㅠ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댓글
8

쥬쥬님도 난황 보실거예요~~!!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추카드려요

감사합니다>_<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저도 5주5일차에 보고왔어요~~ 아기집이랑 난황 잘 보이네요 ㅎㅎ 저두 가끔 재채기가 자주 나와서 배가 당겨요ㅜㅜ 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같이 화이팅 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