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먹음 울렁거리고 저는 수박먹으니 좀 나아지더라구요! 하루에 수박한통씩 먹을기세에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입덧 ㅠㅠ
오늘 6주1일 됐는데 딱 6주0일 되자마자 입덧이 심해지는데 다들 그러신가여?ㅠㅠㅠ 눈 뜨자마자 울렁울렁 거리고 뭘 먹어도 울렁거리다 결국 토하구,, 겨우 망고주스 같은 음료나 탄산수 겨우 마시는데 제가 유독 심한건지,, 임신 알고나서 두통도 계속 있는데 타이레놀을 매일 먹을 수도 없어서 하루종일 신경이 곤두서있네요ㅠㅠㅠ 다음주 병원갈때 약 받으려 하는데 그 전까지 어떻게 버텨야 할까요ㅠㅠㅠㅠㅠ
댓글
15

그래도 수박이 맞으셔서 다행이네요..!ㅠㅠ 저도 과일 이것저것 먹고는 있는데 위경련에 시달리고 있어요ㅠㅠㅠㅠ
저도 지금 6주차인데 정말 죽겟어요 ㅠㅠㅠㅠ진짜 하루종일 굶으라해도 굶을수잇어요 입맛도 없고 머리는 왜이리 어지러운지 몸에 정말 힘이없어요

직장도 다니려니까 진짜 죽을맛이네요....

안먹어서 더 그래여ㅠㅠㅠ아기한테 혈액이 다 가서 내 머리에 돌아올 피가 없어서 그렇다니...잘 챙겨드세요 저도 6주인데 울렁거리고 어지럽고 지끈거려 죽겠네여

맞아여 핑 돌고 어지럽고 그러더라구요... 화이팅해요 우리 ㅠㅠㅠ
저도 배고프면 울렁거리고 먹음 구토날것같고 뭐 먹을지 아직 못 찾아요ㅢㅜ

아이고 진짜 ㅠㅠ 두통도 너무 심해서 힘들어 죽겠어요ㅠㅠㅠㅠ 먹기싫어도 조금씩 이것저것 먹어보라고 맞는 음식 찾을 수 있다고는 하는데 먹기 싫네요ㅠㅠㅠ
전 울렁울렁한데 오히려 뭐라도 먹어야 좀 나아요 냄세예민하고 ㅜ 그래서 계속 먹게되네요

먹덧인가보네요..!! 전 평소에 먹지도 않던 새콤달콤 입에 달고 살아요ㅠㅠㅠ

그런가봐요 빈속이제일힘들어요 ㅜ
저도 지금 5주3일인데 머리아프고 울렁울렁 냉장고 열면 입덧중이요 그래도 잘들어가던 복숭아 마져 이제는...ㅎㅎ

5주때는 울렁거려도 음식을먹을 수는 있었는데 지금은 음식 생각 자체가 안나고 니글거려 죽겠어요ㅠㅠ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