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저도 그러고보니 고기먹으면 더부룩해요ㅜㅜ 오히려 라면먹으니 괜찮았는데. . 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고기만 먹었다하면 배탈이네요ㅠㅠ
그저께 회식땜에 고기 열심히 먹었는데 그때부터 속이 안좋고 어제만 두번 설ㅅ해서 오늘 죽으로 연명중인데 아가는 괜찮겠죠?? 배가 차가워져서 계속 담요나 이불덮는중이에요ㅠㅠ
댓글
4

ㅋㅋㅋㅋㅠㅠ조심할게많네용 화이팅하세요♡
돼지고기 드셨을까요~?! 돼지고기는 찬 성분이라 저도 먹으면 자꾸 설사 하더라구요!! 아가는 괜찮아요^^ 병원에 물어보니 초기엔 설사가 잦을수 있어서 왠만하면 따뜻한 성분으로 먹으려고 하는거 같아요!!

아하 그렇담 다행인데 조심해야겠어요 이번엔 돼지고기였는데, 소고기 돼지고기 굽는것들은 제 속이 다 안좋은걸 이제야 알았네용 :( 감사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