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뒤면 들을수 잇겟네요^^ 피고임이 의사가 안심하다고 하면 괜찮아용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5일차 아기집 난황 보고왔어요!
저도 드뎌 5주5일차 아기집 난황 보고 왔어요!ㅎ 혹여나 심장소리를 같이 들을 수 있을까 내심 기대하고 갔는데 아직 못들었네요ㅜ 초음파는 다음주 정도나 들을 수 있을거라고 하시더라구요ㅠ 역시 6주정도는 되야하나봐요! 근데..착상은 잘 됐다고 했지만..자궁내막증 또는 혈종(피고임)이 의심된다하셔서 내심 걱정되네요ㅠ
댓글
12

네^^ 일주일 뒤 또 오라고 해서 가야해서요~ 그때쯤이면 들을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아주 예쁜 아기집과 난황이네요! 피고임일 때는 무조건 안정이에요. 되도록 많이 활동 하지 마시고 누우계세여!

네 그래야겠어요ㅜㅜ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아가가 자리를 잘 잡앗네용? 넘 귀엽구 이뻐요^^

감사해요^^
넘 무리하지 않고 걱정보단 긍정적인 생각 많이하시면 괜찮을거예요 :) !! 화이팅!!

네 그러려구요!! 걱정이 안된다면 거짓말이지만 좋은 생각 많이하며 지내보려구요 ㅎㅎ 감사합니당~
저도 5주5일차네 초음파 봤는데 난황까지밖에 못 봤어요. 심소는 못 들었네요. 화이팅!

그러셨구나ㅠ 네 화이팅이요!!

저도 5주6일차에 갔을 땐 난황만 살짝 봤는데 몸이 안 좋아서 6주 1일차에 또 가서 봤는데 그땐 아기도 보고 난황도 봤어요 아기집도 갑자기 훨씬 커졌더라구요! ㅎㅎㅎ

와 몇일 안지나도 확 커지는군요! 신기하네요 ㅎㅎ 지금은 몇주차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