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냥쓰고있는데 댓글보니 순한걸로 바꿔야하니 생각도드네용 ㅎㅎ 다쓰면 바꿔야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그냥 써도 괜찮겠죠?
임신된 걸 알자마자 평소 쓰던 기초제품이나 화장품, 샴푸, 바디용품 등... 다 바꾸신 베동님들 계신가요?? 전 아직 그냥 쓰던거 쓰고있는데, 성분이 엄청 많이 나쁜것들은 아니라서요~ 2주후에 병원가는데 그 때는 난황이 보일거라해서 완전 초기니까 다 가려써야하나 참... 이것저것 은근 신경쓰이네요...ㅠㅠ
댓글
19

네~ 저도 쓰던게 성분이 나쁘지 않아 우선은 쓰려고요~ :)
삭제된 댓글이에요

네네~ 그냥 신경쓰지말고 우선 쓰던거 쓰려구요~! : )
혹이 여성청결제 쓰시는분 계신가요?

그건 병원에서도 쓰지말라고 했어요

전 안쓰는데 분비물 냄새나서 쓰시는 건가요?

아뇨, 전 이상한건지? 냉도 없어요.. 그냥 여성청결제를 항상 써와서요.. 써도 되는지 궁금해서 글 올렸어요. 지금은 비누 쓰고있어요..
네 괜찮다고 하더라구요66

네 : )
삭제된 댓글이에요

치약은 생각 못해봤는데, 세제는 좀 냄새에 따라 다를 것 같긴 해요. 아직까진 냄새에 민감하진 않아서 다행이라면 다행인 듯 해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