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가셔서 수액 맞으시는분도계시던데 너무힘들면가보세요 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증상 / 몸살 근육통
6주 4일차고 입덧한지 일주일짼데 토를 하루에 두번씩 하고 소화안되는건 기본에 원래 이렇게 몸살처럼 시름시름 앓는게 입덧인가요 ㅠㅠ 지금 증상은 몸살, 근육통, 설사, 빈혈, 메스꺼움, 토, 생리통같은 복통 모든게 다있어요... 이런분들 많이 계신가요 ㅜㅜ
댓글
6
장염도 같이 오신거 아닌지.. 너무 힘드실꺼같아요.. 입덧증상으로 몸살 근육통 있다는 얘긴 잘 못들어봤어요..
아이고 저희와이프랑 비슷하네요. 입덧약 두알씩 먹어도 그런가요?

산부인과 예약이 다음주 토욜이라 아직 입덧약을 못받았어요 ㅜㅜ

근처 동네 산부인과라도 가셔서 입덧약 받으셔요ㅠㅠ 넘 힘들 것 같아요

동네 산부인과에서 입덧약 받는거 저도 추천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