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6일 극초기임신 중입니다.

4주 6일되었어요. 극심한 감기(기침,콧물) 몸살로 38.7도 까지 열이 나네요..ㅠㅠ 오전에 산부인과 가서 감기약+타이레놀 처방받았는데 11시에 1알, 7시-8시사이에 2알먹었어요.. 이빨이 다 빠질 것 같고.. 허리 골반뼈도 으스러질것 처럼 열 몸살이 있어서ㅠㅠ 약먹었는데 괜찮은 거겠죠? 다른 예비맘들은 어떠신가요?ㅠㅠ 11일 부터 38도가 넘는 발열에 오한에 시달리고 있는데..ㅠㅠ 우리아이..괜찮을까요?ㅠㅠ

댓글

9

  1. 아이구 ㅜㅜ 걱정 많으시겠어요. 저도 극초기맘인데, 오늘 코로나때문에 38.5도까지 찍고 놀라서 바로 타이레놀 먹었어요...

  2. 네ㅠㅠ 그래도 오늘 은 좀 괜찮아 졌어요. 얼른 이겨내서 애기 잘 지켜야겠어요. 다음주에 초음파 보는데 빨리 보고 싶어 죽겠네요.ㅠㅠ 건강했음 좋겠어요.

  3. 제일 중요한건 안정이니 약잘 드시고 회복하는데 집중하세요 ㅠㅠ

  4. 고열은 태아에게 정말 안좋다고 들었어요. 산부인과에서 처방해준 약 얼른 드시고 쾌차하세요!

  5. 고열일때는 고열 방치보다 꼭 약 먹고 열을 내리는게 중요하대요!! 고열이 아기한테 안좋은 영향을 끼치니까요 ㅠㅠ 극초기이시고 원래 타이레놀 하루 3알까지는 괜찮다고 저희쌤은 그러시더라구요 ㅎㅎ 걱정마시고 얼른 쾌차하세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