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긴 하지만 저희와잎보면 입덧약 먹으면 조금 완화되더라고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되서 아기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

5주 2일에 병원 갔을때 아기집이 너무 작다고하셔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잘크고 있더라고요 :-) 아기보니가 이제 6주된것같다고하셔서 예정일이 바뀌었지 뭐에요 ㅎㅎ 그동안 배가 살짝 아팠는데 그게 피고임때문인걸 몰랐어요 ㅠ보통 생리때처럼 아프신분들 많다기에 그런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ㅠㅠ 아프면 꼭 병원 가보세요!! 저는 피고임이 살짝 있어서 유산방지 주사도 맞고 살짝 걱정되긴하지만 심장소리 들었으니 맘 편하게 있다가 담주에 한번 더 병원 가기로 했어요 :-) 입덧때문에 고생중이지만 아기만 건강하면 이정도 쯤이야 했는데 이제 시작이라고 하시더라고요 ㅠㅠ 끝나기는 하는거겠죠 ㅠㅠ
댓글
1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