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mm라고 말씀 안해주시던가요?? 쑥쑥 커질꺼에요 걱정마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한번만 봐주세요ㅠㅠ

이정도 아기집은 보통 몇주일까요ㅠ 막생이 7/6일이고 현재 네이버주수로는 5주4일찬데 너무 작은게 아닌가요ㅠㅠ 걱정을 놓을수가없네요ㅠ 3일전에 아기집 못봐서 3일후 오늘 보고왔네오 ㅠㅠ 착상이 늦어져서 애기집이 작은골까여ㅠ
댓글
8
저는 처음 아기집 봤을때 저거보다 더 작았어요~ 0.5cm라고 하셨거든요~~ 걱정마셔요~~ 점점 쑥쑥 커질거에요!
사람에따라 또는 컨디션에따라 배란날짜나 착상시기가 달라질수있어요~ 그러니 걱정마시고 행복한태교하세요•ܫ•
저 막생 7월8일인데 오늘이 딱 5주차랬어요! 네이버랑은 약간 다른듯해요!!! 저도 아기집 딱 저정도 사이즈로 보였어요
배란이 늦어졌을수도있어요ㅎ 저도 네이버주수5주차인거보고 병원갔었는데 촘파보니 애기집만보이더라구요 저도 님만큼 작은 아기집만보고왔었어요 4주차아기집이에요ㅎ 걱정마세요ㅎ혹시라도 담주에 병원가시면 좀더커진 아기집이랑 난황보실수 있을거에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