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병원에서 6주차인데 촘파보시고 피고임살짝잇는데 갈색혈 나온다고 걱정말라고 하드라고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인데.. 혹시 갈색피.. 괜찮을까요? ㅠㅠ
다음주 금요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기로 했는데... 오늘 갑자기 갈색피 쓱.. 묻어나는게 너무 놀라서요 6주에도 이럴수 있는지😭.. 내일 일찍이 병원은 가보려고합니다 처음이고 아무 증상없이 무탈하다가 이러니까 걱정만 커지고 있습니다!!!!!!!! ㅠㅠㅠ
댓글
14
저도 며칠 피가 보이는데 점점 붉어지는거 같아서 오늘 병원갔어요~ 6주 2일이고 심장소리도 122찍혀서 안심이 되네요ㅜ 주사도 맞고 질정도 넣어서 이제 걱정안하려구요~~~피 비치는거는 많이 나오지않으면 괜찮다고 해요! 걱정마세요☺️

맞습니다! 가기전엔 진짜 걱정많았는데.. 다녀오니까 맘이 놓이더라구오!! 의사쌤도 큰 문제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ㅠㅠ 파이팅❤️❤️
임신 초기에 갈색 냉이나 휴지에 살짝 묻어나는 정도는 흔히 격는 일이라고 하더라구요. 대부분 그냥 지나가는 일이지만 붉은 피나 출혈양이 많을 때는 꼭 병원 방문을 해야 해요.

조언 감사드려요!!!!! 일단 병원 다녀와서 안심은 하고 있는데 조심조심하려고 합니다 !!
저도 갈색피 꾸준히 나오기도 하고 하루는 쪼로로 몇방울 떨어져서 기겁했는데 산부인과 바로 방문하고 아기집 난황 아기 다 무사하고 별 이상 없다는 이야기 듣고선 완전 안심되더라구요~ 걱정보단 병원 방문 추천드려툥!!!

그쵸..... 걱정하느니 병원가서 진료보고 오는게 답일거같아요~~ 감사드립니다 잘다녀올게요!

네넹 그리고 막상 병원 가서 아기 한 번 보니 더 맘 편해지구요 히히 ㅋㅋ 내일 아기 만날 생각하시면서 행복한 저녁되시고 병원 잘 다녀오세요
저도 6주차 인데 많이 움직이거나 피곤하면 갈색냉이 묻어나오더라고요. 색이 진해지거나 양이 많아지는 것 같진 않아서 그냥 두고보고 있어요. 혹시 내일 병원 가면 무슨 말씀 하는지 알려주세요.. 자주 병원 가기가 어려워서요 ㅠㅠ

넵!! 내일 오전에 바로 가려구요... 걱정이 많아서 바로 확인해야 안심될거같아요

오전에 병원다녀왔어요, 일단 아기집은 난황까지 보인다고 하십니다. 질정 처방해주셨어요! 일주일 뒤에 다시 가보기로 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같아요.ㅠ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