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테기까지 확인하고 가신거면 맞으시고 500이 넘으셧기에 4주차 맞으신데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병원다녀왔는데..피검수치질문이요ㅠㅠ
근종수술하고 경과보러 병원갔다가 피검했는데요 마지막생리는 7월10일인데 관계한날은 7월26일이에요 관계한날로치면 아직 20일도안됐는데 자연임신이라 4주로잡긴한다는데.. 초음파론 아무것도안보이더라구요ㅠㅠ 피검수치는 506... 의사쌤은 자궁외임신일수도있다며 담주에 다시오라는데 506이면 수치가.. 적당한걸까요 낮은걸까요
댓글
17

네 임테기 매일매일 확인하고있는데 쌤이 임신아니어도 두줄 나올수있다, 아기집안보이니깐 자궁외임신이 의심된다 막 이러면서.. ㅠㅠ 4주차맞나요? 주수에비해느린건가 별별걱정이 다되더라구요ㅠㅠ 그병원이제안갈거에요ㅠㅠㅠㅠ
저는 난임 다니는데 4주차에는 피검만 하고 5주차에 아기집 봐요! 4주차에 촘파 보는 의미가 없으니 그런거 아닐까요? 참고로 피검 500대 나오고.. 둥이였어요 ㅎ

그니까요 댓글들보니 이렇게 절망적일필요없었는데 너무 겁주셔서 얼마나 울었는지.. 병원 옮기려구요ㅠㅠㅠㅠ
저 피검수치 795일때도 아기집 안 보였는데 일주일 뒤에 가니 아기집 잘 보였고 자궁외임신도 아니에요 걱정 하지 마셔용~^^

그렇게높은데도 안보인다니.. 역시 시간이 지나야 보이려나봐요 담주 다른병원예약했어요 고마워요ㅠㅠ
마지막7/27일 네이버주수4주1일인데 오늘 피검 487나왔는데 정상수치라고하셨어요~~~걱정안하셔도될꺼같아요

의사쌤때문에 눈물만 잔뜩 흘렸네요 다들 괜찮다고 말씀해주시니 한결 안심돼요ㅠㅠ 저랑날짜도 비슷하시네요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ㅠㅠ
음 ㅠㅠ...4주차때 그정도이지 않나용?! 저라면 이틀 뒤 더블링 한번만 더 볼 것 같아요! 괜찮으실거에요 :-)

의사쌤이 산과전문의가아니고 종양과쌤이라 잘 모르신건지.. 자꾸 겁주셔서 천국과지옥을 오가고있어요 감사해요 두분덕분에 좀 안심이되네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