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 ㅋㅋ 이게 빠진거도 포함시켜야 하는지 몰겠지만 임신하고 입덧하면서 15주정도까지 5키로 빠졌다가 16주애 입덧 끝나고 매주 1키로씩 쪄서 지금 18주인데 총 3키로 쪘어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체중증가 적당한거겠죠..?
19주 들어서고 체중증가가 총 2.5kg 정도예요. 그전까지는 거의 안늘다가 16주부터 팍팍 늘어나네요... 입맛이 갑자기 좋아져서 먹는양도 늘었어요 ㅠ 한달에 1kg씩만 쪄야한다는데 가능할지 모르겠어요😂 이정도면 잘 유지중인거겠죠...?
댓글
17
헣ㅎㅋㅋㅋㅋㅋㅎㅎㅎ저번에 제가 체중증가표 올리면서 멘붕 왔었는데... 저도 이미 초과했습니당🤣
전 17주 5키로 쪘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포기
저는 16주 6키로 쪘어요 너무 많이 쪘다 생각했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
저만 찌는게 아니었군요..!! ㅋㅋ 18주부터 입터지더니 지금 19주 6일차 3.5-4키로 쪘네요 😆😆😆 얼굴도 많이붓고.. 😮💨 우리같이 힘내요~~~~

전 지금 이글을 읽으면서도 🥪 에 콘칩을 와구와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