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아들 맞는듯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성별확인!ㅎㅎ

12주쯤에 남자아가 같다는 소리를 듣고온 키티엄마랍니다ㅎㅎ 어제 병원 다녀왓는데 아가가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잇고 여전히 다리사이에 뭔가 보인다며 의사선생님이 찍어주신 짜잔하고 찍어주신 사진이에요ㅋㅋㅋㅋ 아들같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앗는데 내심 딸을 기대했던 터라 조금 슬픈마음도 잇엇는데 맘님들 예상대로 아들이 맞앗네요ㅎㅎ 이제는 받아들이고ㅋㅋ 잘자라서 건강히 나오길 빌고 있답니다ㅎㅎ
댓글
5

감사해요😊
존재감 뿜뿜이네용 키티 ㅎㅎ 꾹꾹이도 뿜뿜이더라구요^.^..ㅋㅋㅋㅋ 아들맘 환영이에욧❤

초음파 볼때 발차기를 아주 열심히 하더라구요ㅎㅎ 아직 느껴지는건 없는데 너무 신기햇어요ㅋㅋ 꾹꾹이도 아들인가봐요🥰

넹 각도법 반전을 가져다준 아들입니당🤣🤣 저는 넘좋은데 남편이 현실부정한..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