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샘이 오메가3는 먹지 말라고해서 어차피 막달에 못먹으면 안된다고.... 지금 20주인데 철분제+비타민C, 비타민D, 칼슘제 이렇게 챙겨먹고 단백질쉐이크 아침마다 마셔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영양제 뭐 드세요?
솔가 엽산 보건소 철분제 이렇게 2개밖에 안 먹는데 뭐 더 챙겨먹어야 할 것 같은데 선배님들 영양제 종류랑 브랜드 좀 같이 추천 해주세용😊😊
댓글
6
요즘엔 칼슘도 꼭 챙겨 먹어야해요 철분제 먹는 시간 겹치지 않게 해서요 !!! 흰우유도 마실 수 있음 마셔주시고요 저는 암웨이 종합비타민 더블엑스로 먹어요 이것저것 마니 들어잇어서 만족 ㅎㅎ
저는 이지맘스텝2랑 유산균, 비타민d 먹고 있어요. 이지맘에 철분, 오메가3, 비타민b/d/e군 등등 여러가지 포함돼있더라구요! 여러가지 챙겨먹기 귀찮아서 하나로 통일했어용😊
칼마아디-gnm 알티지 식물성 오메가3-gnm 비타민D-닥터린 유기농 1000IU 비타민C-닥터린 철분제-달이면 달마다 소화효소-grn 유산균-락토핏 맘스 이렇게 먹구있어용!
쁘띠앤꺼 오메가3 , 닥터드롭 비타민D, 유산균 먹고 있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