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후 병원에서 넣어달라고 해서 병원에서부터 먹였어요~바이오가이아 유산균 +비타민D 먹였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영양제 조리원에 따로 넣으시나요?
아기 유산균이랑 비타민D? 보통 이렇게 먹이는거 같은데 조리원에 따로 넣어주실 건가요? 안넣어도 상관없는지...고민되네요ㅠㅠ 혹시 추천해주실만한거 있음 추천도 부탁드려요☺️
댓글
8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가는 조리원은 택배를 못받아서ㅜㅜ 혹시모르니 미리 준비를 해야겠네요
저희 조리원은 안받는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집와서 부터 맥이려구요~ 전 덴프스꺼 삿어용
저는 바이오가이아 유산균(비타민D포함)이랑 압타밀 분유 처음부터 넣어줄예정이에요! 분유도 바뀌면 배앓이할 수도 있다고 해서요~
저는 딱히 말씀안해주셔서 구매 안했는데.. ㅋㅋ 준비해야하는지 몰랐네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