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너무 작은가요..?ㅠㅠ

아기가 너무 작은가요..?ㅠㅠ

33주차에 검진받으러 갔는데 원장님께서 아기 보시더니 2키로 정도고 다른 산모보다 배도 작고 체중이 안 늘은다면서 다이어트 하냐고 하셨어요ㅜㅜ 주변에선 임신하고 살 안찌면 좋은거라고 너 배부른 소리한다면서 애기가 안 큰거는 제가 잘 안먹어서 그런거라고 배안고파도 막 억지로라도 먹어야된다고 하시는데.. 제 생각엔 평소에 끼니마다 잘 먹고 잘 자고 잘 지내고 있다고 생각했거든요 이런저런 소리 듣고나니 갑자기 너무 걱정이 되요ㅠㅠ 38주쯤 제왕 예정인데 그 안에 아기 체중이 정상범위 안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ㅠㅠ 어떻게 해야 건강하게 아기체중이 늘지 고민입니다..

댓글

30

  1. ㅠ 저도 아기가 작아요ㅜ태아성장보고서 저 앱은 어떤건가요?

    1. subcomment icon

      열달후에 라는 어플이에요!ㅎㅎㅎ 매번 진료때 촬영한 초음파 사진에 해당 수치나온거 보구 넣으면 저렇게 알려주더라구요😊

  2. 배둘레만 엄청 작은거아니면 괜찬은거같아요!ㅎ 항상 아가가작아서 갈때마다 그러셧는데 ㅎ 37주인데 머리도 3주작구 배둘레도 2주넘게작은데 ㅎ 작은아가같다구 산모 몸무게가 늘지않아서그런거같기도하구 두끼이상 먹으라하시긴하는데! 아무리먹어도 막 크진않더라구요~~ 33주에 2키로안됫엇어용!ㅎ 걱정마셔용

    1. subcomment icon

      배둘레도 작은데 어떡하죠..😅 그래두 이제는 마음 고쳐먹구 다음 진료때까지 열심히 커보자!!하고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갑자기 폭풍성장하기를💪

  3. 저만 이런 고민인게 아니구만유ㅜㅜ저도 33주3일인데 애기 1.8 이라고 말랏다고 쌤이..저번에도 작아서 정말 열심히 2주를 신물올라오게 먹엇는데 300그람만 늘엇드라구요ㅠㅠ..역시나 잘챙겨먹으라는 쌤 얼마나 더먹으란건지.....속더부룩 핵공감가네유ㅜㅜ저도 더 먹고싶은데 잘 안들어가니 원..

    1. subcomment icon

      그쵸!😅😅 얼마나 더 먹어야 되는건지...지금 내 위랑 소화능력은 한정되있는데ㅋㅋㅋㅋ잘 크겟죠💚 힘내자구여💪

  4. 걱정 안하셔도될것같아용 저희 애기는 같은 33주6일 인데 호두보다 머리도 0.28정도 더 작고 무게는 똑같아요!! 저희 선생님은 딱 적당하다고 하셨어요ㅎㅎ 오히려 아기가 너무 커서 요즘은 걱정인 세상이래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괜히 뭔가 문제가 있는거 아닐까 걱정했거든요🥹 크기 상관없이 잘만 자라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순산하세요💪💪💪

  5. 걱정안하셔두될것같아요! 선생님들마다 다른것같긴하지만 저는 주수보다 항상 몸무게도 조금더작고 머리도작고 배도작지만 주수대로 잘크고있다하셨어요 33주차에 무게도 2키로안되고 배랑 머리도 더 작지만 선생님께서 정상범위안이라 걱정안해도 된다하셨어요~~~걱정안하셔도 될것같아요!걱정마세요ㅎ 조금씩이라도 무게가늘고 있고 크고있는게 중요하다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아유 모두 걱정말라해주시니 한결 마음이 편해졌어요!!🥹🥹너무 감사합니다💚 저희 아가만 작은가 싶어 죄책감같은 기분이 느껴졌었는데 그럴필요 없겠오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가 너무 작은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