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7주 아랫배 통증🥲

36주때부터 아랫배가 조금씩 아프더니 37주들어오고나서부터는 걷다가도 아랫배가 쿡쿡 찌르는느낌이다가 나중에는 못걸을정도로 아픈데,, 애기가 밑으로 내려와 자궁을 건들여서 아픈건가요?🥲 아니면 이게 진통인건가요? 🥺

댓글

9

  1. 경산모이고 33주 5일차인데 신랑 훈련가고 애기는 장염걸리고… 얼집 못보내서 독박으로 너무 무리했는지 아랫배쪽에 뭔가 찌르는듯한 기분 나쁜통증 그리고 묵직해지는 느낌으로 힘드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아이고,,ㅠ_ㅠ 신랑분 훈련에 애기 장염,,😭 엄청 힘드시겠어요ㅜㅜ 몸도 아픈데다 혼자서 다 할려고하면 엄청 외롭고 서러울텐데🥲 화이팅!!!힘내세요👼🏻✌🏻🤍

  2. 음 그냥 걷다가 너무 아프고 가만히 잇어도 갑자기 통증이심해져서 병원갓더니 전 수축이래서 입원햇어요 ㅠㅠ 통증이 생기면 병원오라햇어용!!

    1. subcomment icon

      헉..입원했어요?ㅠㅠ 저도 여기서 더 통증이 심해지면 병원에 전화해볼려구요🥲

  3. 저도 지금 그래요 ㅠㅠ 아기가 배 아래에서 태동하는게 엄청 심해져서 걷는 느낌도 이상하고 태동도 아프고 걷는것도 엄청 느리게 겨우 걸어요 ㅠㅠ 약간 가진통겸 태동 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앗 저도 요즘 그래여ㅜㅜ 태동이 엄청 아래서 느껴지고 아프고ㅠㅜ 너무 불편한 느낌이에여ㅜ 아직 가진통느낌을 받아본적이 없어서 마냥 태동인가,,, 아기가 내려왔나 싶기도 하고ㅜㅜ

    2.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 태동도 아프고 걷는것도 엄청 느리게 걸어야 안아프더라구요,, 진짜 밑에가 빠질거같아요😭😭

  4. 가진통 아닐까요??ㅠㅠ

    1. subcomment icon

      유튜브에 찾아보니 가진통 증상이랑 비슷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37주 아랫배 통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