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모이고 33주 5일차인데 신랑 훈련가고 애기는 장염걸리고… 얼집 못보내서 독박으로 너무 무리했는지 아랫배쪽에 뭔가 찌르는듯한 기분 나쁜통증 그리고 묵직해지는 느낌으로 힘드네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7주 아랫배 통증🥲
36주때부터 아랫배가 조금씩 아프더니 37주들어오고나서부터는 걷다가도 아랫배가 쿡쿡 찌르는느낌이다가 나중에는 못걸을정도로 아픈데,, 애기가 밑으로 내려와 자궁을 건들여서 아픈건가요?🥲 아니면 이게 진통인건가요? 🥺
댓글
9

아이고,,ㅠ_ㅠ 신랑분 훈련에 애기 장염,,😭 엄청 힘드시겠어요ㅜㅜ 몸도 아픈데다 혼자서 다 할려고하면 엄청 외롭고 서러울텐데🥲 화이팅!!!힘내세요👼🏻✌🏻🤍
음 그냥 걷다가 너무 아프고 가만히 잇어도 갑자기 통증이심해져서 병원갓더니 전 수축이래서 입원햇어요 ㅠㅠ 통증이 생기면 병원오라햇어용!!

헉..입원했어요?ㅠㅠ 저도 여기서 더 통증이 심해지면 병원에 전화해볼려구요🥲
저도 지금 그래요 ㅠㅠ 아기가 배 아래에서 태동하는게 엄청 심해져서 걷는 느낌도 이상하고 태동도 아프고 걷는것도 엄청 느리게 겨우 걸어요 ㅠㅠ 약간 가진통겸 태동 같아요 ㅠㅠ

앗 저도 요즘 그래여ㅜㅜ 태동이 엄청 아래서 느껴지고 아프고ㅠㅜ 너무 불편한 느낌이에여ㅜ 아직 가진통느낌을 받아본적이 없어서 마냥 태동인가,,, 아기가 내려왔나 싶기도 하고ㅜㅜ

맞아요ㅠㅠ 태동도 아프고 걷는것도 엄청 느리게 걸어야 안아프더라구요,, 진짜 밑에가 빠질거같아요😭😭
가진통 아닐까요??ㅠㅠ

유튜브에 찾아보니 가진통 증상이랑 비슷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