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유산균으로 편안하게 봐용ㅎㅎㅎ 원래는 과일 안좋아했는데 요즘은 과일 많이먹어서 또 좋은거같아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ㅠㅠ
두끼만 먹어서 그런건지?? 변이 시원치 않네요!! 염소가 왔다갑니다..ㅎㅎ 혹시 두끼드시는 베동님들 변비 어떻게 해결하시나유?
댓글
14
저는 공복에 abc주스 먹고 유산균 먹어요~! 꾸준히 먹으면 효과좋아요 ㅎㅎ

abc주스 직접 해드시나요??? 엄청 부지런하셔요ㅠ 저는 아오리만 깎아먹어요~~

아니요! 컬리에서 참앤들황토농원꺼 시켜먹어요! 제가부지런한거랑 거리가멀어서🤣
의사선생님이 유산균 하루 3번으로 늘리고 푸룬주스 한잔씩 마시라고 했는데 오히려 너무 배변활동이 좋아져서 유산균 2번만 먹고있어요~ 효과는 푸룬주스가 최고인거같아요. 부글부글 하다가 완전....^^;

푸른주스 어디꺼드세요?저도먹어봐야겠어요ㅜㅜ

아하 프룬도 들어봤는데 안그래도 완전 직빵이라해서 시도도 못하고있네요.. 한번 올리브영가과야겠어여 조금씩 희석해서 먹어봐야겠네요??

전 타일러 프룬주스 마셔요~ 진짜 진해요ㅎ 전 주말에만 마셔요ㅋ
저두 속이 더부룩했는데 유산균 매일 먹고 과일먹으니까 화장실 가더라구요 과일 야채도 드세요~

네네~ 오늘저녁은 야채샤브를 먹어보아야겠네요!!
저...배변발판샀어요ㅜㅜ 저도 염소가되었어요ㅜㅜㅠ

오 그런게 있군요? 저도 검색해봤는데 쪼그리는 자세를 돕는군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