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본느했는데.. 밥 맛없다는 얘기가 도네요... ㅠㅠ 김희정인가 영남대 연계된 곳인데 거기 좋다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대구 산후조리원 추천해 주세요~~
대구 산후 조리원 예약하신분 혹시 어디 하셨나용~?? 로즈ㅁㄹ 지금 전화 상담 했는데 상담하시는 분 진심 왕 불친절하고.. 내 돈쓰면서 왜 기분 나쁜지.. 반말도 툭 던지시고... 불친절하다는 댓글 있더라구용...ㅠ 혹시 조리원 예약하신분 어디하셨나용???
댓글
10
저도 로즈마리인데 상담 좀.....그렇긴 했지만 그냥 조리원도 로즈마리 했어요~ 매일 소아과 회진도 있고 겨울이면 코로나도 심한데 한 건물에서 끝내자 싶어서 그냥 했네요ㅎㅎ
본느마망 예약했어요ㅎㅎ
저도 로즈마리 다니는데, 주변 조리원 컨디션보단 로즈마리 조리원이 나은거같아서 상담하고 예약했어요..상담원이 좀 불친절하긴 해서 불쾌한게 있긴있었어요..😕
전 집앞에 있는 로즈맘예약했어요 집근처가 제일이라 해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