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원래도 새치가 많은데 요즘 심각해요.. 곱슬이라 뿌리매직도 하고싶은데 참고있어요ㅠㅠ 괜히 남편이랑 엄마 눈치 보여서ㅜㅜ 아이 낳고 맘편히 하려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염색 ㅠㅠ
임신하고 흰머리가 엄청나게 났어요 지금 13주인데 이러다 반백발될거같아요 ㅠㅠ 혹시 염색하신분들 계신가요? 임신하고 흰머리가 많이 나는 분들 저말고도 계신가요 다들 어떻게 하고계신가요 특히 앞머리쪽에 집중적으로 많이 나서 티가 많이 나요 너무 스트레스에요 ㅠㅠ
댓글
13
저두 임신하고 흰머리 엄청많아졌어요ㅠㅠ 너무 거슬려 죽을거같은데 참으려구요.. 호옥시나 모르니
새치 많은데 막달까진 안하려구요ㅠㅠ
저도 너무……… 하고 싶어요. 갑자기 생긴 아가천사라 왜 염색하기 전에ㅠㅠㅠ 이 생각도 들었어요. 혹시 모르니 의사 선생님과 상담해보시는건 어떨까 싶어요. 나중에 다들 조심해서 한다고 하지만 혹시 모르니 전문가의 상담이 선택하는데 도움될 듯 싶어요!
친구가 산과에 있는데 9주차 16주차 25주차에 염색 파마 다 했어요ㅎㅎㅎ 상관없음. 혹시라도 애기 이상생기면 '탓'할까봐 하지말라는거....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