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약으로 치료 안하면 나중에 더 심해져서 아기한테 더 안좋을수 있대요 너무 걱정마시고 스트레스 덜 받으심 좋겠어요 화이팅!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방광염
원래도 방광염에 잘 걸렸었는데 아니나다를까 조금 스트레스 받았더니 방광염이왔네요 ㅠ 임산부가 먹어도되는 약 처방받았는데 괜히 걱정되긴해요 ㅠㅠ 지금시기가 딱 신경계 발달 하는 시기라던데 ... 튼튼이는 괜찮겠죠???
댓글
4

감사합니다 !!
의사 선생님이 처방한 약이니까 괜찮을 거예요. 임신한 엄마들 방광염도 생각보다 흔하다고 하구요. 넘 걱정 마셔요~ 금방 나으실거예요.

감사해요 ! 괜히 걱정만 한가득이에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