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안자시는부든중에서ㅠㅠ

자꾸 어른들도그렇쿠 가족분들친구들도그렇고 애기 입체보구ㅠㅠ아들이다 확신하시는대 저랑주수비슷하신분들중에 사진보구ㅠㅠ아들일껏같은지 딸일껏같은지 알려주세요ㅠㅠ출산하신분들도좋쿠 둘째임신하신분들도좋쿠ㅠㅠ11주3일인데ㅠㅠ다좋은대 시댁이랑 외가가 첫애는 딸이여야한다라고말씀하셔서ㅠㅠ부담백백에요ㅠㅜ
댓글
8
저도 입초에 성기처럼 찍힌거 있는데 탯줄 같아요~ 11주엔 남아든 여아든 성기가 다 나와있어서 판단하기 어려울듯요~ 아니 근데 첫애는 딸이라는 법칙은 누가 만든건가요.. 아휴 힘드시겠어요ㅠ
감사합니당
11주에는 남성 성기처럼 다 튀어나와있대요 그게 안으로 들어가고 부곽되어 성별을 알수있는거랫어요. 아직 모르고 하신 말씀일테니 걱정마세요^,^ 11주면 성별반전 굉장히 많을때예요ㅋㅋ 15주는 지나야 확정된다하더라구요!!!!
넘보고싶어요ㅠㅠ입덕도 심한데ㅠㅠ

ㅠㅠㅠ군대가셨구나..지금 너무 외롭고 우울할 시기인데 몸도 마음도 힘드시겠지만 좋은생각만 하시구 좋은것만 먹고 힘내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